[홍콩] IFC몰 팀호완 딤섬 맛집 / 홍콩맛집

ES blog
728x90
반응형

팀호완-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하지 않아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여기는 너무 맛이 없어서 판단하시라고 씁니다!!!!!)


 미슐랭 맛집 착한가격 맛집 팀호완


홍콩에서 유명하다는 딤섬 이모티콘-1

드디어 맛을 보나요 ^^

홍콩 도착해서 짐을 풀고 

제일 먼저 찾은 팀호완

인터넷으로 미슐랭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왓어요 

딤섬은 처음인데 

엄청 기대대요 


저희는 숙소에서 걸어서 

팀호완까지 가봣어요 

걸어서 30분 을 걸어걸어 도착햇어요 ^^
홍콩 거리도 구경할겸 ㅎㅎㅎ 


사실 ..아직 트램타는법을 몰라서 ;;;

첫날이라 교통편이 무서워서 

감히 못타겟더라구요 

그래도 구글 지도 보고 

잘찾아갔네요 .


우선 생각보다 찾기

힘들더라구요

지하1층을 전부 돌아 다녔는데

못찾았다는 분들이 있는데

 찾기 쉬운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찾는법은 IFC몰 정면 중앙에서 

지하철 타는쪽으로

지하1층쪽으로

내려가는길을 찾으면 되요


팀호완-2


중앙쪽에 내려오면 왓슨이 보일꺼에요

왓슨이 보이면 왓슨을

등지고 바로 앞에 보이는

지하철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는데 그쪽으로 내려가시면

내려온 방향에 바로

팀호완이 보입니다


팀호완-3


역시 맛집답게 손님들이 

줄이 많이 서있네요 

이번 홍콩여행은 여행도 여행이지만 

저희둘은 맛집탐방이에요 ㅎ


근데 방문한시간이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중간쯤이라 엄청난 긴줄은

없었어요 3시에서 4시정도?


팀호완-4


도착하자마자 인원수를 물어 보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방문한 인원수를 말씀하세요


그래도 저희는 2명이라

많이 기다리지 않았어요 

여기는 자리가 날때마다 바로 

합석!!!!!!!!!!


 인원이 많으면 더기다릴수도 있어요 ㅎㅎ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엄청 불편햇어요 ㅠㅠ


테이블이 넓엇으면 괜찮았을텐대 ㅠㅠ 

그래도 맛집이라니 불편해도 감수해야죠 


팀호완-5


줄서고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서를 갖다주시더라구요

체크를 해야하는데 ....


처음에 주는 주문서는

한문으로만 써져있는 주문서를 주었어요

그러면 바로 영어주문서로 달라고 

하면 바로 알아듣고 주세요

저는 콩글리쉬로 (잉글리쉬 메뉴 플리즈) 했죠

ㅋㅋㅋㅋㅋ


글로벌 주문서를 받았는데도

영어랑 한문으로 된 주문서로

되어 있어서 너무 어렵네요

 

그래도 인터넷으로 찾고 가서 

그나마 다행이엿어요 


메뉴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같은 팀호완이라도 다들 다른거 같아요

침사추이 메뉴와 IFC몰 메뉴가 다르더라구요


팀호완-6


따뜻한 차한잔 

보이차 같기도 하고 먹을수록 

맛있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갖다주신 

이물은 1인당 3홍딸씩 이에요

무료가 아니라 돈을 주고 먹는 차라서 

한주전자 다먹었네요 

허허허 


물론 먹지 않았다고 따지면 된다고

하지만 설명하기도 따지기도

너무 힘들어 그냥 마셨어요

차맛은....너무 없어요...

그냥 연한 녹차맛???


팀호완-7


 Bun with BBQ pork 


이거는 대부분이 시켜드시는 

블로그에서도 맛있다고 모두

극찬하던 메뉴에요 

만약 방문한다면

이거는 꼬옥 시켜드시길


팀호완에서 이게 제일 맛있엇어요 

그리고 유일해요.....


번안에 바베큐소스가 들어간

고기만두 

이모티콘-2


처음시킨 비비큐번 성공

먹을만 했죠....

소보루빵닮았죠 ㅎㅎㅎㅎ


팀호완-8


단짠단짠하니 제입맛에 딱이였어요

겉은 바삭한 느낌보다

서울에서 먹는 모카빵같은 느낌?


모카빵을 먹는데

안쪽에 달짝찌근한

소스가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약간은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팀호완-9


4가지 음식들의 비주얼 


팀호완-11


 steamed fresh shrimp dumplings ( ha jiao ) 


안쪽이 보이는 얋은 피안에 

탱글탱글 하니 새우가

실루엣으로 살짝 보여서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한입 살짝 물어서 보면

그안에 왕새우가 얌전히

들어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맛은

혀에 닿아서 느껴지는

맛도 있지만

살짝 깨물었을때 오는 식감 

그 씹는식감도 괜찮게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원초적인 그냥새우맛 ㅋㅋ

조금 적나라게 말하면

껍질을 깐새우를 한번에 몇개 씹는느낌

아무런 소스 없이 그냥 삶은새우 먹는 맛

이모티콘-3


팀호완-12


팀호완-13


 wsteamed pork dumplings with shirmp 


두번째 판을 열어보자마자

비주얼로 감탄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딤섬이에요


색감도 이쁘고 맛도 나쁘지 않게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팀호완에서 

먹은거중에 비비큐번 다음 

이게 2번째로 맛있던거 같았어요 


팀호완-14


맛을 표현하면 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우선 입안을 감싸 안았고

위 메뉴에서 없었던 맛을 

돼지고기가 맛을 만들어 주면서

식감과 맛을 동시에 잡아 주었답니다


2번째로 맛있다는거는

팀호완에서 입니다


팀호완 딤섬이 맛있다는게

아니에요 ㅠㅠ



팀호완-15



 steamed sparerib with black 


세번째 는 열어보자마자

 뜨헛 !!

우리가 생각한 그림이 아닌데


역시 비주얼도 그러니 맛도 완전별로

그리고 냄새가 장난아닙니다

돼지의 누린내가...

살짝 살짝 올라와서

비위가 약한신분들은

조금 상할수 있어요


저는 너무느끼하고 비위가 상해서

 한젓가락 먹고 입맛을 잃었어요

ㅠㅠㅠ


이거는 정말 시키시면 

완전 후회하실꺼에요 ㅠㅠ

향신료가 세서 못먹는다

그정도가 아닙니다.


이것도 제 표현식으로

적나라게 표현하면

갈비찜 있잖아요


그 갈비찜에 먹다가 

살 조금 붙은 남은 비계부분을

살짝 물에 씻어서 준듯한

느낌이었어요


느낀한것도 느끼였지만

비쥬얼과 냄새가...

도저히 맞지 않더라구요

정말 비추천 합니다


팀호완-16


팀호완-17


다먹고 나왔는데도 

줄이 들어들지 않는 

맛집은 맛집인듯 한데요

하지만 저희랑은 아닌거 같아요 ㅠ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은

만드는 분의 조리실력이

미슐랭 받았던 분이 아닌거 같고

실력이 부족한 견습생이 막만드는거  

아니면 너무 사람이 많이 와서 

밀려오는 사람을 처리하느라

정말 대충만듯한 느낌이었어요


 과감없이 인스턴트 만두보다 못해요 


다른분들은 홍콩여행오면 

딤섬을 자주 먹는다던데 

음식이 대체적으로 너무 느끼햇어요 


저랑 딤섬은 잘 안맞는거 같아서

여행일정에 딤섬 가게 다른데로 가기로했는데

다른 딤섬집 조차 가기가 싫더라구요

결국은 일정에 있던 딤섬집은 

전부 패스하기로 했어요 

이모티콘-4


그정도로 너무 맛이 없고

먹는 내입과 시간이 너무 아까웠다면

이해 하실듯 해요



팀호완-18





홍콩 센트럴 팀호완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9시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평가 불가 정도....방문은 비추천 입니다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요리가 살아있는 맜있는 맛집


★★★★★  블로거가 생각하는 최고의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5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