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무한리필 생고기 무한도전 / 가성비 갑 맛집

ES blog
728x90
반응형

무한도전-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맛의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맛의 레벨의 기분 입니다 )



[인덕원] 우겹살 +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요즘 삼겹살이 엄청 땡기는중에 

길지나가는길에 

여기 가봐야겟다고 생각한 

생고기 무한도전 

오늘드디어 가보나요 ㅎㅎ


( 인덕원역 7번출구 투썸플레이스 골목길로 

쭉 들어오시면 보여요 )


요즘 고기가 비싸서

무한리필집찾던중에 

프렌차이즈의 가성비갑

엉터리 생고기집 가려다가 

전에 보았던

생고기 무한도전에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무한도전-3


팬스테이크와 

명품흑돼지 이베리코 고기 

그리고 다른 메뉴들은

따로 주문할수 있네요


유명한  이베리코 흑돼지

 이모티콘-1

 

무한도전-4


삼겹살 +우삼겹이 11000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착한거 아닙니까


요즘 삼겹살이 조금..

부담이 조금은 되어서

집에서 먹는 버릇을 하다보니

외식을 하는게 조금은 

부담스러워 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조금 먹다보면..

코스트코에 소고기 값이니...


 <무한리필 시간은 2시간 이에요 >


무한도전-5


매장안은 그리크지 않지만 

너무 좁진 않아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가끔 있잖아요

매장이 좁아서

사람이 지나다닐때 마다

미안하게 의자를 

당겨달라고 해야 되고

이런거는 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미안하고 그런말 

해야 되는게 싫어서


이렇게 지나다니기 

좋은 매장이 좋더라구요

샐프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결국 다녀야

하기에...


무한도전-6


기본적으로 나온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와 

콩나물, 김치까지 ~

된장찌개가 나와서 

더욱 좋았던곳이에요


착한가격에 기본적인 음식들이 

제공되니....

특히 된장찌개가...

나온다니~~~

취향저격 !!!!!!!!!!!!


무한도전-7


된장찌개를 리필해서 

먹을 야채들과 

김치랑 콩나물, 쌀밥 까지 

리필해서 먹을수 있어서 

눈치안보고 막 퍼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희안하게 밥까지 제공이

되더라구요

다른곳은 밥은 따로 시켜야

되는데 요것도 좋더라구요


무한도전-8

무한도전-9


무한도전-10


열심히 리필해서 가져오고 있지요 

처음에 나오는 된장찌개는

안먹는 사람이 있어서 인지

내용물이 부실하게 나와서

저처럼 된장찌개가 중요하면

미리 가져다 놔야죠 ㅎㅎㅎ

허허허 


삼겹살과 우삼겹이 메인이긴

하지만 고기의 기름진녀석들이

입에 들어가 기름을 

가득 채워 주면


얼큰한 된장으로

사르르 씻어주어

완벽한 궁합을 만들어 주어야죠


무한도전-11무한도전-12


무한도전-13


무한도전-14




먹음직스럽게 나온 

삼겹살과 우삼겹

부족한 고기는 

직원분에게 말하면 

바로 리필해 줍니다

 

세판은 먹은거 같아요 

무한리필집이라서 

맘껏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무한도전-16



무한도전-17


술은 안 먹을려고 했지만 

삼겹살에게 지고 말았네요 ㅠㅠ

퇴근후 먹는술인란......

꿀맛 ???ㅎㅎㅎㅎ


퇴근하고 먹는 인생의 진리라는

오빠님의 말씀으로

업무중에 스트레스 받았던것들이

사르르 풀리는 ~~

술맛을 왜 늦게 알았을까요?


무한도전-19


고기는 쌈을 싸 먹어줘야줘

그게 우리나라의

또하나 전통문화이자

큰 특징인데 ㅎㅎㅎ


몰랐어요 이전에는

어디서 보았는데 고기를 

아채에 싸서 먹는것이

다른나라에는 없는

문화라고 들었어요


상추에 새콤한 파절임을

올려주고 잘 구어진

이번의 주인공 고기를

몇개(!?)를 올려주고 

알싸한 마늘과 김치를 

한쌈을 싸주어서

입에 옹옹 거리는거처럼

한입 크게 싸서 넣어주면


세상을 다 얻은 느낌이죠

행복하죠 ㅎㅎㅎ


무한도전-21


빠르게 잘익는 

또다른 주인공 우삼겹

얇아서 인지 엄청 빠르게 

익어요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더 많이 리필해서 먹었던 

우삼겹이 제 입맛엔 

맞았어요 


차돌박이 처럼 앏은

우삼겹은 삼겹살이 익는중간에

우삼겹을 구워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ㅎㅎ


팁으로 저는 우삼겹을

된장찌개에 살포시

넣어서 끓여 줍니다


무한도전-22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맛있게 구워져서

쌈장에만 찍어서 

맛있게 먹어주고


무한도전-23


반합!? 군대 반합에

처음 고기 구울때 부터

참기름에 열심히 지글지글

열심히 맛나게 구워진

특급 게스트

볶은 김치!!!


짭쪼름하게 잘 구워진

우삼겹을 같이

먹어주면~ ㅎㅎㅎ


무한도전-24


역시 빠질수 없는

쌈도 싸주어야 죠

고소한맛이 강한

얇은 우삼겹도 화려한

씹는 맛을 위해서

여러장을 같이 ㅎㅎㅎ


무한도전-25


위쪽에 했던 이야기처럼

우삼겹이 조금 남겨서

된장찌개에 퐁당 

담가서 끓엿더니

 

더욱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입이 짧은 저는 고기는 

배불러서 먹지 못하고


아재 오빠는 고기에 소주를 

저는 소주에 된장찌개에 

고기 넣어서 먹었네요 

술이 술술 들어간네요 ㅎㅎ


무한도전-27


술을 좋아하는 우리는

가볍게 각 1병씩 클리어 

ㅋㅋㅋ


무한도전-28


마지막에는

배가 불러서

우삼겹만 리필했어요

삼겹살까지는 ㅋㅋㅋㅋ

이것만 3판 클리어 






생고기 무한도전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34

관양동 1488-22


매일 12시 ~ 24시 (일요일 휴무)





집에서는 삼겹살 

구워 먹으면

먹을때는 좋은데

 

먹은후 뒷정리가

너무 귀찮고 냄새와

튄 기름 처리가 힘들어서

......


가격이 부담이 되어

삼겹살 먹기를 미루다가

(삼겹살과 소고기가 가격이 비슷해서 입니다)


착한가격에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서 

좋았던곳이에요 


삼겹살은 좀 퍽퍽해서
먹기 불편했어요


삼겹살을 먹는다고

상상을 한다면

기름기름한 고소한

삼겹살을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그런거보다

목살이 가까운 퍽퍽한

느낌이어서

조금은 불편했어요


우삼겹은 부들부들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차돌박이 만큼의

고소함은 없지만


1인분에 만원정도의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해 해야죠 ㅎㅎㅎ

나쁘지는 않았어요


가성비가 좋으니 하지만

맛을 따진다면 조금은

이해하고 가야 한다는것을

말씀드려요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2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