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국내산 생고기 듬뿍들어있는 듬박이 김치찌개의집

ES blog
728x90
반응형


듬박이-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맛의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인덕원] 김치찌개와 술이 생각날땐 

듬박이 김치찌개의집으로 ~



친구가 혼자있는 

저를 위해 외롭지않게 

인덕원으로 놀러와주었어요 

너무 감사해유

이모티콘-1


뭐 먹을지 또 고민하다가 

얼마전에 방문했던

친척 언니네가 생각났답니다

 

집에서 듬박이 

김치찌개와 계란말이를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던게 생각나서 

인덕원에 있는 

듬박이 김치찌개집으로

방문했어요 


듬박이-3


듬박이-4


술과도 잘어울리는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그리고 매운 생갈비찜까지 


고민 고민끝에 

오늘의 메뉴는 

듬박이 두루치기 2인분

(14000원)


저희는 김치찌개보다 

고기위주로 먹고싶어서 

두루치기로 주문했어요

이모티콘-2


이걸로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메뉴로 

꼬막과 떡갈비 와 

계란말이도 있어요 .

>ㅁ<


계란말이(6000원)도 

추가해주세요 ~


듬박이-5


라면사리는 

무제한인거 아시죠 ^^

하지만 무제한인데 


이놈의 배의 한계로

라면은1봉지 이상 

못먹겟더라구요

 

맘같아선 2개는 

먹고 싶은데

둘이서 2개는 커녕

1개가 끝이더라구요


뭐 그런이유에서 

무제한 걸었겠죠

ㅎㅎㅎㅎ


듬박이-6


기본찬으로는 

씹히는 식감이 

좋은 무말랭이 

콩나물 ,김가루

3가지가 나오네요 


반찬 이라고 하기는

아쉽지만 메인이

제가 좋아하는

김치찌게니깐

ㅎㅎ


듬박이-7



듬박이-8


듬박이-9



듬박이-10


두루치기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대접밥 2개도 

나왔어요


대접밥의 밥은

양이 그리 많이 보이지

않지만~~


메인요리인 

김치 두루치기 같이 

비벼 먹는걸로

생각하면 ㅎㅎㅎ


듬박이-11


나의 사랑스런 

음료 카스와 

같이 방문했던 친구는 

친구의 완소템이라는 

콜라로 주문했어요


같은 음료지만

다른 카테고리인 관계로

각자 알아서 챙겨

따라먹는걸로~~~


혼자 맥주를 

마시니 외롭구만요 

친구님 다음엔 

저와 함께 먹어주세욧 ㅎㅎ


듬박이-12


취얼스 ~~~

오랜만에 다가온

나의 쉬는날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만나서 먹게 되는 술한잔이

너무 행복하네요

이런게 행복이죠 ㅎㅎ


듬박이-13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나온 두루치기와

왕계란말이 ㅎㅎ


밥도 대접으로 나와서 양이 

어마어마 많아요

눈으로 보게 되니

느껴지는 양 ㅎㅎ


듬박이-14


자작자작한 국물에 

고기듬뿍 들어있는 

듬박이 김치찌개


짭짤한 김치의 양념이

고기의 육즙과 만나

끈끈하고 진한 맛을 

만들어 내고


셰프들이 말하는

완전체 음식이라는 김치를

기름에 달달달 볶아낸

달달한 볶음김치의 맛은


밥 한공기가 

게 눈 감추듯 순식간에

사라질 기세에요


듬박이-15


양념이 듬뿍듬뿍 그리고

골고루 뭍혀져 있는

두툼한 고기가 

보이시나용


고기를 매우 좋아하는

저의 숟가락에 얌전히

올라와 있는 고기를 보면서

마음속 깊이 숨겨져 있는

행복이 우러나와


미소를 지으며

행복해하고 있지요 


듬박이-16


고기는 다른거 없이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짭짤한 김치에 볶아진

김치두루치기의 고기는


두두둥~~

마음을 강타하는 탄수화물!!

흰 쌀밥과 함께라면

더이상 어떠한것도

무서울것이 없죠


듬박이-17


오동통한 그리고 두툼한

저의 사랑 계란말이 

따끈하게 바로 나왔지만


블로그의 본분을 지키느라

사진으로 먼저 먹게 되어

입으로 먹었을땐 

안타깝게 식은걸

먹게 되었네요 


듬박이-18


이쁘게 꾸덕꾸덕

잘 말린 계란말이 

계란말이는 집에서 

한번 말아 보았는데 

너무 어렵던데 


윤기가 가득하니 

아름답게 말려있는

이런 비주얼의 반짝임이

어찌 이리난단 

말인가 ㅎㅎ


듬박이-19


하지만......


한입 가득

입으로 먹어보았는데

심심한 계란말이 였어요


그래도 같이 나온

케찹으로 찍어먹으니 

먹을만 했어요


듬박이-20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16번길 25

지번: 관양동 1490-18 삼일빌딩 1층

031- 422-0683

메일 11:00~02:00



인덕원에는

김치찌게집이

새마을식당의 

7분 김치찌개만

있어서...


뭐 일반 밥집에는

있지만 김치 베이스로

전문적으로 만드는곳은

없어서...


새마을 식당 도

김치찌개가 메인은 아니지만

새마을 식당의 간판인지라

저는 새마을 식당하면

7분 김치찌개가 떠올라서

ㅎㅎㅎㅎㅎ


듬박이가 생겼을때

바로 가보게 되었죠 ㅎㅎ

김치가 요리로서

망하거나 맛이 없기는 

어려운 음식인지라


맛은 없진 않았지만

진짜 맛있지는 않았어요.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문의 맛이 아니었답니다..

특별히 멀리서 찾아와서 

먹을만한곳은.... 


하여간 저의 맛의 평가는!!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3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