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리조트 같은 대부도 깔끔한 펜션 온펜션 내돈내산

ES blog
728x90
반응형

온펜션 - 썸네일

 

[대부도] 리조트 같은 대부도 깔끔한 펜션 온펜션 내돈내산

 
학교 친구들과 
진짜 진짜 오랜만에
6명의 여자끼리 
여행을 왔어요 ^^

여행 몇일전부터 두근두근 
너무 설레고 좋아요 ㅎㅎㅎㅎ 
꺄아아앗~~~~~ㅎㅎ 
 
멀리가고 싶었지만 
일단 가까운곳부터 시작해야쥬 ㅎㅎ 
담엔 해외로 나가보자굿 !!!!! ㅎㅎ 
 
친구가 열정적으로 
찾아본 온펜션으로 예약을 했는데 
건물 부터 내스타일 이에요 ~ >ㅁ< ㅎㅎㅎ

친구들과 보자마자 
우와 이쁘다고 했죠 ~ ㅎㅎㅎㅎ
첫눈에 반한 펜션이에요 
 

온펜션 - 외관1

 
여기는 관리동이에요 ㅎㅎㅎ
관리동이 펜션과 가까이 계셔서
머무는 동안 필요한게 있으면 
전화로 말씀 드리면
피드백이 빨라서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 

사장님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도 좋았어요 ^^ 
 

온펜션 - 외관2

 
친구들이 짐을 풀기전에 후다닥 
사진을 찍어보아요 ㅎㅎㅎ
조명들도 이쁘고 
숙소방도 이쁘고 ~ ㅎㅎㅎ 

뒤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저희 숙소였어요 ㅎㅎㅎ
아쉬운건 창문이 안열린다는 사실 ㅠㅠ 
 
환기 이런건 상관은 없는데
창문이 열리면 수영장으로 
바로 달려갈수 있는데 ㅠㅠ ㅎㅎ
 

온펜션 - 내부1

 
깔끔하고 큰사이즈의 침대에요 ~
포근하고 깔끔하니 침구는
완전 좋았어요 ㅎㅎ
 
저희가 사람이 많아서
모자란 이불은 더 가져다 
주셨어요 
 

온펜션 - 침대

 
4인용 테이블도 있었죠
테이블은 꼭 필요하죠
ㅎㅎㅎ 밥을 먹을때
간단한 일을 잠시 할때도
정말 필요하죠 ㅎㅎ
 
하지만 저희는 이번
여행은 6명이라 뭘 먹어도 
바닥행이쥬 ~ 
 

온펜션 - 테이블

 
펜션의 구석에 스파도 있어요 
욕조도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어요 반짝반짝 거리며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맘에 들었죠~~~

다른곳을 가면 물때끼고
이런곳도 많았는데 
여기는 청소가
잘 되어있었어요 ^^
 

온펜션 - 스파

 
방안에서 바라본 
뷰에요 ㅎㅎㅎㅎㅎ
여행온 느낌나네요 ^^
 
펜션인데 리조트에 온것같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좋았어요 ㅎㅎㅎㅎ
 

온펜션 - 내부에서 수영장 뷰

 
화장대도 있는데
조명이 재미 있었어요
색이 바뀌는 조명으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온펜션 - 화장대

 
티비옆에지는  멋드러진
강아지가 쟁반물고 있는데
간단하게 올려놓기 좋더라구요

우와 나도 우리집에도
이런 멋진 소품같은 아이가
하나 있었음 하네요 ~~
 

온펜션 - 강아지 소품

 
여기 편션의 하이라이트
노래방 기계~!~!
미쳣다 ㅋㅋㅋㅋㅋ
노래방이 있다니~~
 
그리고 레트로 오락실 같은
게임기도 있었는데
우리들은 게임은 하지 않지만
그래도 없는거 보다 있는게
좋지 않을까요??
 
오빠랑 왔으면 오빠는
놀기보다 게임을 할꺼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전 노래방은
누가 사용하나 했는데
제친구 친구 2명이
정말 알차게 사용하더라구요 ㅋㅋㅋ

온펜션 - 오락거리

 
아무래도 단독 독채로 되어 있는
그런 펜션이 아니라
다른사람도 있는 펜션이라
수칙이 있더라구요
 
노래방은 밤 11시까지만
이용해달라고 적혀있어요 ㅎ
 
11시 이후까지 사용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이런 수칙이 없으면
새벽까지 부르겠다 싶었죠
 

온펜션 - 노래방수칙

 
오오오오 이런거 필요하죠
안주가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펜션측의 센스 ㅎㅎㅎ

그외에도 파출소외  병원등
전화번호가 적혀있었어요
 

온펜션 - 주변안내

 
냉장고도 핑크 ㅋㅋ
비스포크 같은 느낌의
냉장고~!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하루나 이틀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죠 ㅎㅎㅎ
 

온펜션 - 냉장고

 
오오오 정수기가 있었어요
팬션에 정수기는 없는줄알고
물을 바리바리 따로 샀는데
괜히 샀네요 ㅠㅠ
밥통도 있구요

밥통도 있겠지만
저희는 즉석밥을 사와서
즉석밥으로 했죠 ㅋㅋㅋ
하하하하하하
 

온펜션 - 편의시설

 
우리들의 필수품
전자레인지ㅎㅎ
 

온펜션 - 전자렌지

 
싱크대도 깔끔하게
이것저것 다있어요

조리도구와 냄비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전체적으로 진짜 깔끔
하더라구요 ㅎㅎ
 
관리를 잘하시는거 같아요
 

온펜션 - 식기

 

온펜션 - 냄비

 
그릇들도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화이트~!
접시만 있는게 아니라
분할접시 그리고 큰것을
담을수 있는 큰접시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온펜션 - 그릇1

 
물론 평평한 접시도
있구요 ㅎㅎㅎ
 

온펜션 - 접시

 
오오어어 이건 정말 센스~!
정말 좋은건 맥주잔도
몇개 있었어요 ㅎㅎㅎ

우왕 ㅎㅎ 맥주컵은
진짜 생각도 안했는데
맥주컵이라니~!~!!
 
맥주도 시원한 느낌이
있도록 마실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온펜션 - 컵

 
내가 먹을잔, 깨끗이
씻어줘야쥬 ♥
 

온펜션 - 맥주컵

 
소주잔도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소주는
먹지않으니 패스 ㅎㅎ
 
하지만 한컷~!~!
 

온펜션 - 소주컵

 
그리고 1회용 수세미도
봉투에 넣어져있었어요
 
정말 맘에 들었죠
아 그리고 센스가 좋았죠
 
다용도 수세미는 세척을
하면서도 찜찜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는데 일회용으로
봉투에 담겨져서 주시니
정말 좋았어요 ~!~!~!
 

온펜션 - 일회용수세미

 
화장실도 깔끔하고 깨끗해요 ㅎㅎ
볼수록 맘에드는 숙소네요 ㅎㅎ
 

온펜션 - 화장실

 
목욕용품도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온펜션 - 목욕용품

 
친구들과 짐을 풀고
가장 인상적인 수영장을
가기로 하구
외부를 찍어 주었죠
ㅎㅎㅎㅎㅎ
 
수영장 옆에는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어요 ㅎㅎㅎㅎ
먹거리를 두고 수영하면서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온펜션 - 외부 테이블

 
친구가 가져온 커다란 튜브
같이온 수동 펌프로 언제
손으로 언제 불어 넣나
걱정을 했는데~!~!
 
수영장 옆쪽에 바람넣는 기계가
있어서 완전 편히 바람을
넣을수 있었죠 ㅎㅎㅎ
완전~! 다행이였어요~!
 
편의용품과 센스있는 테이블등
펜션의 구성과 센스가
완전 완전 좋더라구요
 

온펜션 - 공기주입기

 
그리고 추가적인
수영장앞에는 해먹과
또 다른 테이블이 있어요
ㅎㅎㅎ오어어어 ㅎㅎ
 
사진 찍고 놀기
아주 딱 이네요 ㅋㅋ
 

온펜션 - 테라스 테이블

 
수영장 이용수칙도
한번 봐주세요^^
 

온펜션 - 수영장 이용수칙

 
수영장물은 이물질 같은거
없이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죠

친구들은 서둘러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물속으로 출발 ㅎㅎㅎ

저는 물보다 맥주를 좋아해서
맥주를 먹으면서
친구들 사진찍어주기 바빳죵 ㅎㅎㅎ
다들 업되서 신나하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ㅎㅎ
 

온펜션 - 수영장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수영장에서 바라본
펜션도 찰칵 ㅎㅎ
 

온펜션 - 수영장 1

 
즐길거리가 많은곳이에요
족구장?? 도 있었구요 ㅎㅎ

그런데 옆에 차들이 있어서
만약 공이 저기로 튀어가면
어떡하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바닥에 넘어지면.....
공놀이는 무섭 ;;;;;
후돌돌 ㅎㅎㅎ
 

온펜션 - 외부
온펜션 - 족구장

 
수영장밑에는
조그만한 골프장
이것도 있었는데
 
골프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좋아 할꺼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골프채는 가져올 필요없지
골프공이랑 골프채는 한쪽에
있어서 놀수도 있더라구요
 

온펜션 - 골프 퍼팅
온펜션 - 골프 그린

 
앉아서 쉴수있는 그네도
있었고 테이블도
놓여져있었어요 ㅎㅎㅎ

온펜션 - 그네

 
저희의 숙소뷰에요
아직물이 안차오르네요 ㅠㅠ
저녁5시쯤인가6시쯤이 되서야
물이 차는거 같았요 ㅠ아쉽 ㅠ
 
물이 차는것을 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물이 들어오는 시간에는
신나게 놀고 있을꺼라
ㅋㅋㅋㅋㅋㅋ
 

온펜션 - 전경1

 
그래도 만수가 아닌
물이 빠져도 이쁜거 같아요 ㅎㅎㅎ
점점 물이 차오르는게
엄청신기햇어요 ㅎㅎ
점점 물의양이 많아지죠?? ㅎㅎㅎㅎ
 

 

온펜션 - 전경2

 

펜션의 피날레는

바베큐 아니겠어요?

 

숯불로 삼겹살을 

잘 굽지는 못하지만

은박지를 깔아서~

ㅎㅎㅎㅎㅎ

 

문 앞쪽에서 개인별로

바베큐도 할수 있고

당연하지만 바로 옆에

테이블이 같이 있어서 

 

고기를 구우며 같이 수다를

떨면서 즐겁게 한잔하며

정말 잼나게 놀았어요

ㅎㅎㅎㅎㅎ

 

온펜션 - 바베큐
온펜션 - 맥주짠

 

 

 

온펜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44-123

 
간만에 정말 괜찮은
펜션을 만난거 같아요
여러 펜션을 방문을 해본거
같은데 이만한
펜션은 손에 꼽을수 있는거
같아요 
 
수영장 있는 그리고
활용도 많은 펜션들은
많기도 하지만
이만큼 괜찮은곳은
많지 않았던거 같아요
 
우선 제일 맘에 든것은
깔끔함이었어요
펜션은 집이 아니라
내가 관리하는 곳이 아니라
깔끔할까? 고민이 많은데
깔끔하고 관리 잘되어 있었어요
 
머무는 공간 말고도
수영장의 물을 보면 
깔끔한것이 딱 느껴져요
관리 잘되어 있다~!
 
수영장 동선에
테이블 그리고 공기 주입기계
주방에는 다회용 수세미가 아닌
일회용 수세미 진짜 센스가
정말 좋았어요
 
노래방도 침대 앞쪽에 있어서
활용하기 좋았구요 ㅎㅎ
 

온펜션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