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ES blog
728x90
반응형
초원사진관 - 썸네일

[군산]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명절에 내려갈때
이번 연휴가 길게 되어서
시골에 내려갈때
군산에 살짝 들렸어요
 
군산에 맛집도 있다고
하고 요즘 집에서
많이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콧바람도 쐴겸
가게 되었죠 ㅎㅎㅎ
 
그렇게 하다가 들린
 초원사진관에 들르게
되었죠 ㅎㅎ
 

초원사진관 - 안내도1

 
잘 활성화 되어 있었어요
군산이 관광지활성에
진심인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안내도와 가는길등
잘 형성그리고 안내 되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초원사진관 - 안내2

 
저희가 가고 싶은
맛집 근처에 있고
웨이팅하면서
사진관에서 보면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오래된 영화의 주요한
배경이 된 사진관이더라구요
 
저는 보지는 못했지만
오빠는 아는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초원사진관 - 외관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님
이랑 심은하님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초원사진관 - 외관2

 
사진관 안쪽까지
들어갈수 있었는데
이건 신기했어요
 
분명 오래된 영화라고
들었는데 엄청 깔끔하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세트장이 잘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초원사진관 - 내부안내

 
그리고 드라마의 명대사
그리고 영화의 주요씬에대한
설명이 잘 설명 되어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ㅎ
 

초원사진관 - 내부벽면2

 
그리고 이런 뒷이야기?
영화의 코멘트들을
좋아하는데 ㅎㅎ
 
배우들이 본 이야기들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들을
잘 해석 되어 있었어요
 

초원사진관 - 내부벽며3

 
그리고 배우들의
사진들까지 ㅎㅎ
물론 극중 사진들이겠지만
뭔가 느낌이 있었어요
 

초원사진관 - 내부벽면4

 
그리고 여러가지
카메라들이 있었는데
정말 오랜된 카메라
부터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필름???
비디오테이프들도
여러개 있더라구요
 
요즘은 SD카드면
되는데 오랜만에 필름같은
그런것들을 보게
된거 같았어요
 

초원사진관 - 사진기들

 
이게 전체적인 내부의
모습이에요 ㅎㅎㅎ
벽면으로 쭉 나열되고
있고 가운데 여러가지
안내가 되어 있고
 
오래된 영화의 세트장인데
이렇게 관리가 잘되어 있다니
정말 놀랍고 그리고 멋진거
같았어요 ㅎㅎ
 

초원사진관 - 내부전경

 
그리고 옆면에도
포토존이 있어서
가운데에서 사진을
찍을수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멋진곳인거
같았어요 ㅎㅎㅎ
 

초원사진관 - 벽면스팟

 

초원사진관

전북 군산시 신창동 1-5

 

훔.. 오래된 영화의
셋트장을 이렇게까지
관리를 잘하고 안내를 하다니
우와 군산의 관광지의
관리가 어떤건지 알꺼 같았어요
 
멋지다고 생각이 될수밖에
없더라구요 대부분 만들고
방치가 대부분이고
 
사람이 상주되어 있는곳도
청소도 되지 않아서
이거 뭐야 하면서 지나가는데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사실 많은 볼거리가
있는곳보다 영화를
본사람들의 여운을
상기해줄 곳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관리했다니
하여간 멋졌어요 ㅎㅎ
근처에  맛집들이
많으니 꼭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꺼 같았어요 ㅎㅎ
 

초원사진관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