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24년 2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ES blog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 썸네일

 

[양재] 24년 2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요즘 쿠팡장을 많이 봐서
생수만 사려고...
구경만 하자 했는데 .....
 
역시나 코스트코는
쉽게 떠날수가 없겠네요 ㅠ 
또르륵 ~~~ㅠㅠ
 
냉동실도 꽉차서 냉동은 
거의 안보았죠 ^^ ㅎㅎㅎ

 

 
1.비비고 소고기미역국 (16290원)
 
제가 좋아하는 미역국 ㅎㅎㅎ
희한하게 비비고의 브랜드는
비비고는 또 믿을만하죠 ㅎㅎ
 
믿음이 가요 ㅎㅎㅎ
그래서 요즘 미역국도 먹고
싶어서 이렇게 구매를 했죠
ㅎㅎㅎ
 

코스트코 - 미역국

 
2.양반 소고기무국(14490원)
 
소고기 무국이 많이
생각나서 땡기더라구요
원래 무국을 좋아 하기도 했지만
 
이전에 군산의 한일옥을
다녀온후에 소고기무국의
대한 호감이 아주 높아져서
구매하게 되었죠 ㅎㅎ
 
아직 먹어 보지는 못해서
자세한 설명을 못하지만
맛이 좋기를 기대하면서
구매했었죠 ㅎㅎ
 

코스트코 - 소고기무국

 
3.소갈비 양념 (7790원)
 
오빠 회사에서
명절 선물로 고기를
받기도 했고 그리고
 
샤브샤브를 먹거나
할때 고기를 여유있게
구매해서 갈비양념에
같이 재면 먹기 좋아서
구매를 했어요
 
다른 양념을 넣어도
좋기도 하지만 저희는
간편하게 양념에 재서
먹기에 좋더라구요 ㅎㅎ
 

코스트코 - 소갈비양념

 
4.리얼브라우니 (10490원)
 
오랜만에 구매했죠
빵을 오랜만에 구매도
했지만 신라명과의
빵은 그래도 큰 믿음이
가니 좋은거 같아요 ㅎㅎ
 
리얼 브라우니는
아주 맛난 수제 브라우니
정도는 아니지만 
 
기본은 하는듯한
그런 느낌 이라서
집에서 커피랑 먹으면
좋더라구요 ㅎㅎㅎ
 

코스트코 - 브라우니

 
5.칵테일피넛(12590원)
 
오빠님의 극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견과류죠 ㅎㅎ
집에 견류과 간식중에
언제나 탑으로 구매되어
있죠 ㅎㅎㅎ
 
다른 마트에서도 많이
있기는 하지만 코스트코의
땅콩이 가장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코스트코 - 땅콩

 
6.아몬드 (12990원)
 
가염으로 구매한 아몬드인데
기존 가염 아몬드가
아닌 커크랜드 아몬드로
아주 좋더라구요
 
우선 놀란것은 가격대비
엄청난 양에 괜찮더라구요
간식으로 집어 먹기 좋게
가염이고 ㅎㅎㅎ
 

코스트코 - 아몬드

 
7.딸기&메로나 (9690원)

메로나 좋아하는 오빠꺼
딸기좋아하는 제꺼 ㅋㅋ
이렇게 2가지가
같이 혼재 되어 있어서
구매햇어요 ㅎㅎ
 
희안하게 빙그래의
항아리 우유는 뭔가더
맛이 좋은거 같아서 
구매를 했죠

메로나맛우유는
메로나 아이스크림향이 강한데
딸기우유맛은 좀 싱거운느낌 ㅠㅠ

맛이좀 약해진거 같아
살짝은 아쉬웟어요 ㅠㅠㅎㅎ
그래도 우유는 죠아용 ㅎㅎ
 

코스트코 - 우유

 
8.요구르트 (3690원)

오랜만에 요구르트가
급 땡겨서 사려고 했는데
 
찾으려고 하니깐 보이지
않아서 열심히 찾으러 다녓죠 ㅎㅎ
 
확실하게 코스트코의 요구르트는
양도 많고 가격도 좋아서
최고의 음료인거 같아요

요구르트중
최고의 가성비최고의
음료죠 ㅎㅎㅎㅎ
 

코스트코 - 야구르트

 
9.비타민우유 (4690원)

오랜만에 흰우유가
먹고싶어서 구매를했죠
ㅎㅎㅎㅎ
 
이번에 구매한 브라우니와
함께 조합해서 먹어야겠어요
 

코스트코 - 비타민 우유

 
10.바나나 (3190원)

요즘 과일을 너무
안먹는거같아서
오랜만에 바나나를
구매했어요 ㅎㅎㅎ
 
구입한 당일 바로 먹을려고
했었는데 너무 안익어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시간을 두고 
몇일 놔두니 잘 익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바나나 맛있다!!!! 
 

코스트코 - 바나나

 
11.구론산(13790원)

행사하길래 3개 줍줍 ㅋㅋㅋㅋㅋ
진짜 먹으면
뭔가 피로가 조금 줄어드는 느낌이 ㅋㅋㅋ
 
피곤이 풀리고 줄어 든거는
아니고 느낌이겠지만
그래도 뭔가 힘이 나는 거같아서 ㅋㅋ
미리 미리 쟁여두었죠
 

코스트코 - 구론산

 
12.까스활명수(15990원)

조금만 먹어야 이런게 필요가
없을텐데 ㅋㅋㅋㅋ
과식하는 저희집의
필수템인거같아요
 
상비약이라 하기는
어렵겠지만 소화제로서는
역활을 톡톡히 잘해내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겟 해주었죠
ㅎㅎㅎㅎ

코스트코 - 활명수

 
13.틴인틴 (13390원)

분명 패키지에는
초코의 그림이 있어서
초코맛이 나지 않을까
싶지만
 
절대 초코맛은 잘 안 느껴지는
초코맛 보다는 아는맛으로 말하면
제일 유사한 맛으로는
고소미과자가 생각나는
ㅋㅋㅋㅋ
 
그래서 친근한 느낌이에요
박스에 낱개포장이
되어있어서 몇개 먹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코스트코 - 틴인틴

 

 

 
양재 코스트코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7-6

 

오랜만에 코스트코 쇼핑을 했는데
너무 신나더라구요 ㅋㅋㅋ
냉동은 냉장고가 많이

차있어서

 

구매하지 않앗지만
냉장고를 열심히 파먹고
쇼핑을 다시 시작해야겟어요 ㅎㅎ

 

이제는 마트가 쉬는날이

꼭 주말에 되지 않는다는

뉴스를 밨는데

 

이제 조금 더 편리하게

마트 쇼핑 라이프를

즐길수 있을꺼

같아서 좋은거 같아요 

 

코스트코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