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친구의 결혼으로 방문한 창원웨딩의 전당

ES blog
728x90
반응형
웨딩의전당 - 1

[창원] 친구의 결혼으로 방문한 창원웨딩의 전당 


 저희 소중한 친구 승희님
드디어 결혼식을 
꺄아앗 ~~
내가 더설레설레 ^^
 
새벽부터 4시부터
일어나서 열심히 드라이하고
이쁘게~ 화장 하공 ㅋㅋ
준비를 해줬었죠
 
멀리 떠나는 길이라
같이 방문하는 친구는
5시30분에 우리집에 와서 
같이 출발하기로 했죠 
 
드디어 출발출발 ~ ㅎㅎㅎㅎ
중간중간 휴게소를 들리면서 
여유롭게 화서 휴게소에서 
아침밥을 먹기로 했죠 
 
아침일찍이라 그런지 
오픈을 안한식당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쉽 ㅠㅠ 
 

웨딩의전당 - 2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메뉴를 보는데
오빠님은 고민없이 바로
고르더라구요
 
휴게소는 돈까스라며
고민없이 선택하는 오빠님
ㅋㅋㅋㅋ

그래서 오빠님은 돈까스와
큰생각이 없었던 저와 친구는
떡라면 그리고 그냥 라면을 
주문을 했죠 ㅋㅋ
 

웨딩의전당 - 3

 
저는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다른것 보다
출발 전날 술을 오빠님과
간단하게 먹게 되어서
 
간단하게 나마 해장하려구 
라면으로 택했죠 ~ ㅋㅋㅋㅋ
해장으로는 라면아니겠어요?
 

웨딩의전당 - 4

 
역시 남이 해준 음식이
제일 맛이 좋다고 하는데
확실히 그렇더라구요
 
라면이라 특별히 뭐가
없지만 그래도 꼬들꼬들한
면발이 살아 있는 라면이 
맛있네요 ㅎㅎ

뜨끈한 국물이 속을
풀어주는거 같았어요 ^^
하지만 약간 라면국물이
심심쓰 ㅋㅋㅋ
 

웨딩의전당 - 5

 
운전하는 오빠님과 친구는 
커피를 구매하고 
 
로띠번도 하나 구매해서
먹었죠 ㅋㅋ
이런 맛난 간식들을 구매해서
먹는게 휴게소의 재미 
아니겠어요 ~ 
 
휴게소는 정말 사랑이에요 ~
 

웨딩의전당 - 6
웨딩의전당 - 7웨딩의전당 - 8

 
커피엔 빵이쥬 ♥
열심히 달려서
결혼식 1시간전에  도착스 ㅋㅋㅋㅋ
 
카페를 갈까 하다가
그냥 웨딩홀로 바로 왔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듯 ㅋㅋ
 
저희가 주차를 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여유 있다고 
생각한 주차장의 자리들이 
순식간에 차들이 들어오더니
확확 차더라구요.

웨딩의전당 - 9

 
생각보다는 결혼식장에
일찍 도착을 해서
신부는 화장중이였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아무도 없을때
신부 대기실에 방문해서
살짝 콩 찍어보았죠 ㅋㅋ
 

웨딩의전당 - 10

 
드디어 신부등장 ♥
쫌있다 사진 많이 찍어야지 ♥
이쁘다 이쁘다

1월의 신부  ㅎㅎㅎㅎ
승희 ♥ 유부의 길로
들어 온것을 환영해 ♥♥
 

웨딩의전당 - 11

 
사진을 다찍고
웨딩홀도 찍어보았죠 ㅎㅎ
저는 이런 어두운 느낌을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이쁜 식장에 이쁜 친구의
예쁜 결혼식을 봐주었죠
ㅎㅎㅎㅎ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쁘게 잘살어~ ㅎㅎ
 

웨딩의전당 - 12

 
오빠님의 메뉴 ㅋㅋㅋㅋ
제꺼 음식을  올리려 했지만
막담아올려서 ㅠㅠ
블로그에는 차마 못올리는
ㅋㅋㅋㅋㅋㅋ

웨딩의전당 - 13

 
여기의 명물 성게비빔밥도
있었어요 ㅎㅎㅎ
 
비린맛을 못먹는 초딩
오빠는 약간 비려서
다 먹지 못했지만
 
다른 친구는 맛있다거
잘 먹더라구요 ㅎㅎ

호불호가 많이
가려지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성게는 안먹어서
잘모르겟어용ㅎ
 

웨딩의전당 - 1245

 
마지막 타임이라 식사를
여유있게 가져다가 먹으라는
안내 방송을 듣고
 
음식을 떠서 가져다 놓고
제가 좋아하는
비빔국수와 갈비탕을
가져다 놔줬죠
 
결혼식장의 뷔페에
많이 와밨지만 괜찮더라구요
음식도 맛나고 재료도 특징이
많은 요리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웨딩의전당 - 15

 

 

창원 웨딩의전당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화로17번길 11

 

친구의 결혼으로
멀리 창원까지 와밨는데
여행하는 느낌도 들고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친구도 드레스를
입은 모습도 정말
이뻐서
흐믓해 지더라구요 ㅎㅎ
 
우선 음식으로 보면
상당히 괜찮은 음식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휴게소 음식은
미리 찾아 보고
방문한게 아니라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요즘 가격이 다들 많이
올라서 그런지 오히려
가격은 비싸다 느낌은
적었기는 했지만
 
그래도 살짝 퀄리티적으로는
많이 부족하다 라는 생각은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웨딩의전당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