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깡통시장 명물 거인통닭 내돈내산

ES blog
728x90
반응형

거인통닭 - 1

[부산] 깡통시장 명물 거인통닭  내돈내산

 

부산에 방문을 하면

꼭 깡통시장을 가쥬
시장에는 거인통닭이 ~~~


제가좋아하는 거인통닭이이이이~~
그래서 부산사는 친구만나서
시장투어 고고고ㅋㅋㅋ

치킨은 따뜻할때 먹어야 하지만

여기는 웨이팅이 많아

그냥 미리 포장 하기러 했어요

 

그래서 포장 예약하고
한시간후에 픽업이 된다해서
시장 구경을 하다 왔는데

 

헐랭..... 매진이래요
더 늦게왔으면

큰일 났을듯 해요 ㅠ

ㅎㅎㅎ

거인통닭 - 2

 

한시간전엔 매장에 방문할땐

매장에 사람들이 가득 했는데

매진으로 한가하네용 ㅎㅎㅎㅎ

 

근데.. 오후6시도 안된시간인데

벌써 재료 소진 이라니.......

우와.. 까닥 잘못 했으면

주문도 못했을꺼 같네요...

 

거인통닭 - 3거인통닭 - 4
거인통닭 - 5거인통닭 - 6

 

조금 시간이 많이 되긴했지만

3대 천왕에 나왔을때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해서

주문할 생각도 못했는데

 

이제는 그래도 이렇게

미리 주문을 하고

받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거인통닭 - 7
거인통닭 - 8

 

포장을 했지만

저희가 매번 포장을

할때마다 하는 루틴~

ㅎㅎㅎㅎ

 

방금 나온것을

한두개는 먹어 봐야죠

ㅎㅎㅎ 따뜻할때 먹어봐야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으니~

 

포장을 많이해서

숙소나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먹어 보았는데

아쉬울때가 많아서 이렇게

먹어봐야 되겠더라구요

 

거인통닭 - 9

 

여러가지 포장을 하고

깡통시장에서 나와서

친구의 집으로 가는길에

 

이번에 안타깝게 방문하지

못한 풍자의 또간집에

나왔던 세정이라는곳을

보게 되었죠 ㅠㅠ

 

아~ 방문하고 싶었는데

거리가 멀꺼라 생각이들고

그리고 재료소진이 될꺼

같아서 방문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가까이 있을줄이야..

또간집 세정 깡통시장에서

엄청 가까워요......

 

거인통닭 - 10

 

친구집 가기전에 오늘

즐길 술과 음료 그리고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고

친구집으로  고고고고고고고

 

거인통닭 - 11

 

 

친구집에 도착을해서

거인통닭의 치느님을

만나봐야죠 ㅎㅎㅎ

 

포장은 종이 포장으로

되어 잇는데 열기로 인해

살짝 눅눅해져서 걱정을

했는 생각보다 많이

눅눅해 지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치킨의 크기는 살짝

작은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양이 충분히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거인통닭 - 12

 

닭강정의 크기라고 해야 되나

그정도 크기로 한입크기로 되어있고

살은 알차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거인통닭 - 14

 

매장에서 술을 구매를 할때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하이볼을 출시를 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그렇다면 먹어봐야죠

노티넛 하이볼도

치킨과 함께 먹어보았죠

ㅎㅎㅎㅎ

 

거인통닭 - 15

 

시장에서 구매해온

문어 다리와 마트에서

구매해온 딸기도 함께

먹어 주고~ ㅎㅎㅎㅎ

 

다함께 즐겁게 짠을

해주었죠 ㅎㅎㅎㅎㅎ

 

거인통닭 - 16거인통닭 - 17

 

거인통닭 - 18

 

 

거인통닭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47번길 34

 

오랜만에 부산에 

온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전부터 좋아했고

매번 방문하는 거인통닭을

방문을 했죠 ㅎㅎㅎ

 

이번에 방문했을때 만큼

사람들이 많지는 않아서

좋으면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

 

그래도 분명 사람들은

엄청 많았긴 한데...

그전에는 주문하기전까지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는데

지금은 주문하기전까지

약 10분정도 웨이팅을하면

들어 갈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맛은 좋았어요

살짝 노랑통닭같은 비주얼의

튀김옷이 많은 그런 통닭의

느낌이긴 하지만

 

그 노랑통닭과는 다른맛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거인통닭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