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맛집 / 마파두부 킹스로지 (Kings lodge)

ES blog
728x90
반응형

킹스로지-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하지 않아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침사추이맛집] 마파두부 잘하는곳 


역시 마지막날은 쇼핑타임!!! 

일단 아침에 IFC몰에서

불타오르게 쇼핑을 하고

여러군데 돌아다니기 위해

숙소에 다시 갖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침사추이역으로 출발!!


홍콩여행에서

유명하고 하다는

레이디스 마켓이랑 

몽콕야시장에서 또 다른

기념품 및 쇼핑을 하러 

침사추이 역으로 향했어요 ^^


홍콩음식이 희안하게 

입에 맞진 않아 고생을 해서

한국 사람 입맛에 잘 맞는다는 곳을 

검색해서 찾았어요


홍콩에 와서 4일만에 

홍콩음식을 제대로된걸 

먹어 본다며 기대감에

부풀어 가게 되었죠


침사추이 B-2번 출구에서

출구 진행 방향으로

계속 걸어가다가

작은 길 말고 큰 도로 교차점에서

외쪽으로 조금만 걸으면

킹스로지의 간판이 보여요


킹스로지-3


언제나 조금씩 웨이팅이

있다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게 되어서 인지


저희가 방문했을때에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 받을수 있었어요


킹스로지-4


사람들이 많다는

소문이 거짓말이 아닌거

같았어요


입구에 안내 받기전에 

앉아서 웨이팅을 하도록

자리 안내를 받기전 

입구에 긴 대기석이 

아주 많이있더라구요


사실 조금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킹스로지-5


저희가 킹스로지에

도착했을때만해도

테이블의 대부분이 

비어 있었는데


그래도 테이블은 

바로바로 꽉 차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해서 더 좋았던 곳이에요


킹스로지-6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자리앉자마자 바로 직원분이 

오셔서 갖다주신 티


비도오는데 티가 따뜻하니 

몸이 나른나른 하네요 

차맛은 그리 맛있진 않았지만 

먹을만은 했어요 


킹스로지-7킹스로지-8


킹스로지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서 

뭘골라야할지.....

홍콩은 음식점에 메뉴들이

엄청나게 많은거 같아요


하지만 한국입맛에 맞고

한국사람이 많이 방문해서 인지

한국말과 그림으로 

메뉴판에 다적혀있어서 

메뉴주문하는데 

그리 어렵진 않았어요 ^^


풍문대로 한국분들이 많이 

오시는 곳인가봐요 


킹스로지-9


킹스로지-10


킹스로지-11


킹스로지-12


킹스로지-13


킹스로지-14


킹스로지-15


킹스로지-16


킹스로지-17


킹스로지-18


킹스로지-19


한글로 재료가 써있지만

드시고 싶은음식은 

체크하는곳에 표시해주세요 ^^

미리 골라가는 센스


시그니쳐 메뉴이자

킹스로지에서 

제일유명하다는 


마파두부,샤오롱바오

탄탄멘을 주문했어요 


킹스로지-20


음식이 나왔는데 

왠열???

우린 마파두부를시켯지만 

왠 가지음식이....


깜짝 놀라서

직원분에게 메뉴를 물어보니 

저희가 체크한 종이를 

다시 가져오셔서

확인 시켜 주시더라구요

 

아재 오빠가 체크를 

잘못한거더라구요 

허허허


아재 오빠는

다시 마파두부를 

체크해서 추가 주문했어요

오늘 배가터지겟군요

 

주문을 잘못한 죄인

아재 오빠님은

킹스로지는 마파두부 

대단한 맛집이라며

안시키면 안된다고

ㅎㅎㅎㅎ


이미 나온 음식이라

취소가 되질 않은 요리은

가지요리 인대 먹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는 가지가 

뜻밖에 완전강추에요 



킹스로지-21


사실 한국에 있을때

손이 가지 않는 재료이고

그래서 조금은 두려움으로 

걱정이 되었는데


서걱서걱 씹히지만

쫄깃한 식감도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단짠단짠한 

아름다움 맛에


기름에 살며시 볶은건지

부드러운 맛에

언제나 기름으로한 요리는 

정답이라는 진리를

다시금 격었어요


식감!!! 맛!!!!

잘못 주문한 음식이라

기대를 하지 않아서 일까요?

엄청 만족 대 만족이었어요


킹스로지-22


홍콩에서 인기메뉴인 

샤오롱바오

드디어 접하네요

저는 한국에서도 만두를 

엄청 좋아하는데


팀호완에서 딤섬으로

마음을 다쳐서....

 

하지만

샤오롱바오라니 ㅎㅎ

4개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더많이 먹을수 있는뎁...


만두피 속안에
어떻게 육즙이 담아져 있는지 

처음접하는저는 

신기해하고있어요 


참 사오롱 바오는 먹는법이

있어요 미리 검색들은 하셔서

알겠지만 샤오롱바오는

안쪽에 육즙을 품고 있어요


그래서 바로 입에 넣지

않고 숟가락에 살짝 올려

샤오롱 바오의 아래를

찟어서 구멍을 냅니다


안쪽에 육즙이 밖으로

나올때 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살며시 입으로 가져다

주면 됩니다


킹스로지-23


샤오롱바오의 매력인

육즙이 만두속안에 

가득하네요


역시 육즙을 품은 음식들은 

맛없을수가 없죠


풍부한 맛을 한번에 

입안에서 느끼고 싶어서 

이전 설명을 하지 않고 

먹을려고 했는데.....


너무 뜨거워서 

입술에 화상을 

입을뻔 햇어요 ㅠ


킹스로지-24


세번째 메뉴 

탄탄멘에 돈가스 

탄탄멘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약간 매콤하니 느끼하고 향이 

저희랑 맞지 않았어요 


무슨 향인지 모르겠는데

심한 향이 식욕을

뚝 떨어 트렸어요


눈으로 보질 않아서 

잘 모르지만

향신료가 많이 들어갔나

싶었죠


저는 향이 심한건 

잘못먹거든요 ㅠㅠ

그래서 조금밖에 못먹었어요 


향이 독특하고 강해서 

도저히 손이 가질 않았어요


킹스로지-25


돈가스는 맛있었어요 

두툼한 고기에 

기름에 튀긴 느낌


우리나라에는 빵가루를

묻혀서 오돌토돌하게

보이기에도 맛난 돈까스를

하는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본연에 맛에 집중한 

느낌이 있었어요


킹스로지-26


두툼한 결이 살아 있는

고기의 식감은

나쁘지 않았어요


퍽퍽하지 않도록

열을 많이 가하지도 않았고

안쪽에 촉촉하니 괜찮았어요


하지만

이전에 고기의 누린내가

심한것을 홍콩에서 

먹어봐서 인지

먹는데 계속 그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

튀김옷 반죽이 같은향을

내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이런류의 탕수육 같은

돈까스는 트라우마가

생긴것 같아요


킹스로지-27


급하게 추가주문을 해서

거의 다먹고 나온 마파두부

하지만 너무 늦게 나온건

아니고 저희가 빨리

먹었어요 ㅋㅋㅋ


흰쌀밥은 따로 

주문을 해야해요


이전에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볶음밥류는 

별로 맛없다고 합니다

 

저희도 그래서 흰밥으로 

먹으라고 흰밥으로 주문했는데 

강한 마파두부엔 흰밥이쥬


킹스로지-28


향이 강하지 않은부드러운

마파두부는 흰쌀밥이

거스르지 않고 마파두부를

완전 맛나게 해주고 밥을

오랜만에 먹게 되어서

완전 행복했어요 


킹스로지-29


차이나 팩토리며 대중적인

마파두부를 좋아해서

많이 찾아가 먹어 밨는데


우리나라에서 먹을땐

조금 단단한 두부를 

마파두부에 사용하는데


여기는 연두부처럼 

부드러운 두부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진짜 연두부 처럼

형태 없이 무너지지는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두부에 매콤함 살며시

묻어 있는데 달달함과 

짭잘한맛이 좀더 앞서 있어요


이런 조합이 밥을 좀더

당기게 하고 감칠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한국사람이 좋아 하는

마파두부라고 하는건

허명은 아니었어요


부드러운 두부가 중간중간에

강한맛을 중화시켜 주면서 

고기의 씹히는 식감이

맛을 더욱많이 살려 주었어요


매콤한이 중간에 톡톡 튀어

식욕을 자극하면서

단짠의 일반적인, 

그리고 단순하게 끝날 맛을 

화려하게  그리고 신나게 

꾸며주었어요



킹스로지-30


빌지에는 가격은 

얼마인지 안써있더라구요

주분내역 확인 정도만..


계산할때는 한번에 

가격을 불러주어

계산은 했는데


비싼 느낌은 아니었어요

정확한 비용은 

생각 나질 않지만 

300홍딸 조금 넘는걸로

기억 하고 있어요


킹스로지-31





영업시간

12:00 ~ 24:00




이정도 만족감에 

이정도 페이는

아주 맘에 들었어요


근데 여기는 저같이 가성비를

언제나 따지는 사람들도

만족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간만에 입에 맞는 요리를

만나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먹으면서 행복했어요


생각지도 않게

만나게 된 요리!!!

맛나는 가지요리도

의외 였구요


퀄리티는 아주 높다고 생각은

들지 않아지만

낮은 퀄리티는 절대 

이닌거 같아요

 

 근테 탄탄멘은 잘생각하고 

 주문은 많이 잘 생각보고 

 주문하시길 추천 드려요 

 참.. 셋트는...좀... 아닌거 같아요 


한번쯤 방문은 좋은거 같아요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1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