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홍콩 쇼핑리스트 / 홍콩 추천 선물 / 홍콩에서 살 물건

ES blog
728x90
반응형

홍콩쇼핑리스트-메인홍콩쇼핑리스트-메인



< 홍콩여행 쇼핑리스트 >


마지막날은 

무조건 쇼핑을 해야해서 

아침일찍부터 

폭풍쇼핑을 했어요 


이건 저희가 열심히 

쇼핑한 흔적이에요 ^^

저희의 쇼핑리스트 

소개해드릴께요 


홍콩쇼핑리스트-구입물품홍콩쇼핑리스트-구입물품





1. 제니쿠키


홍콩에 오면 무조건 

구매해야 한다는

마약쿠키

꼭 구매해야 하는

쇼핑리스트에 1순위지요

^^


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판매처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판매처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바로바로 구매후 건내줄수 

있도록 카운터 뒤에

쭈르륵 깔려있는 쿠키들


아침이라 그런지 소문처럼

줄이 그렇게 길지 않게

구매할수있었고

서버를 보는 직원이 

많아서 오랜 기다림없이 

바로 살수 있었어요


제니쿠키가 유명해서인지

제니쿠기 매장 이외에

다른 많은곳에서 

제니쿠키라고 말하며

파는곳이 많은데


대부분 맛이 다른 가짜라고

하니 잘보고 구매하세요 


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 메뉴판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 메뉴판


모든제품이 있는것은 

아니더라구요

아침 일찍인데도 

솔드아웃된것들이 

있더라구요


제품의 사진을 

찍어왔어요

제니 쿠키를 구매 하시기전에

제품 가격 확인해 보세요 

^^


홍콩쇼핑리스트-클로즈업홍콩쇼핑리스트-클로즈업


저희는 네모난 통과

동그란통에 들어있는

종합 쿠키를 구매했는데

메뉴판 (2번,3번_소형)


동그란 통으로 구매하는게

(3번_소형) 조금 더 저렴하고 

쿠키의 양도 많이 들어있어요 


차이점은

2번은 쿠키가 셋트로 낱개 포장 

3번은 쿠키는 포장없이 

통만 밀봉 포장


2번은 4종류의 쿠키가 

9개씩 낱개 포장 되어있는데

3번 쿠키에 비해 

알차지 않았어요


살짝 포카칩 느낌??

통은 큰데 안쪽은 부실한

ㅎㅎㅎㅎㅎ


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사각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사각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원형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원형


뜻밖에 발견이었어요

사진만 보고 충동구매를 했는데 

엄청난 엄지척!!!

매우 강추 쿠키!!!!

아몬드로 만든 쿠키!!!


아몬드의 고소함과 

적당한 달달함이

입안에서 적당한 식감과 함께

엄청난 만족감을

안겨주었던 쿠키에요


맥주안주에 너무나도

어울렸던 쿠키에요 ~


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아몬드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아몬드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아몬드 클로즈업홍콩쇼핑리스트-제니쿠키아몬드 클로즈업




 2~4.IFC몰에 있는 기화병가 



[IFC몰에서 15%할인 가이드북을

안내데스크에서 받아서

기화병가에서 폭풍쇼핑 하세요.


안내데스크에서 쿠폰북받을때 

여권으로 관광객인지 확인하니

여권은 꼭 챙겨가세요 ^^


여기서 제일 유명한 

팬더쿠키와 에그롤,

파인애플쇼트케잌 펑리수

선물용이랑 해서 종류별로 

많이 많이 샀어요


계산하구나서 나왔는데 

선물용으로 더 많이 구매할껄 

후회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선물용으로는

제니쿠키보다 기화병가가 

훨씬 좋은거 같아요


외관상의 퀄리티와 

크기와 가격은 제니쿠키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특히 마지막에 할인받아서

더욱 좋은거 같구요


홍콩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홍콩쇼핑리스트-기화병가홍콩쇼핑리스트-기화병가




2. 팬더쿠키


팬더쿠키는 기화병가에서 

베스트 셀러인듯해요


오전 11시쯤 도착했으나

하나밖에 안남았다고 해서 

추가구매를 하지 못했어요


아쉽게 선물용으로

구매해서 맛보질 못해서 

리뷰가 힘들군요


홍콩쇼핑리스트-팬더쿠키홍콩쇼핑리스트-팬더쿠키




3.에그롤


이 과자는 시식을 해보고

구매를 결정했어요


결국 3박스를 샀어요

시식으로 한번먹게되면 

구매하게 되는 

마법같은과자 ㅋㅋ


애그롤이라 그런지

맛은 부드러운 계란의향이

풍겨나왔고


얇은핀 과자가 몇곂이

둥글게 말려있어서

바삭한 식감이 좋아요


계란과자를 얇게 만든

과자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어요


홍콩쇼핑리스트-에그롤홍콩쇼핑리스트-에그롤




4. 파인애플 쇼트케잌 펑리수


파인애플 펑리수는 

말이필요없어요 

너무 맛있어서

입에서 살살 녹고 넘나 부드러운....


저는 개인적으로 기화병가에서 

제일 추천하는 건 

요놈 펑리수 추천해요


과자나 쿠키의 가벼움 보다는

빵같은 헤비함이 있어요


한입 베어물면 

겉을 감싸고 있는 쿠키가

입에서 느껴지기전에

쿠키 안쪽에 파인애플의 쨈의

쫄깃감이 느껴져요


파인애플의 향을 느껴지면서

과일의 상큼함과 적당한 달달함이

앞선 이야기한 쫄깃함과 함께

혀가 행복해집니다


홍콩쇼핑리스트-평리수홍콩쇼핑리스트-평리수홍콩쇼핑리스트-평리수 클로즈업홍콩쇼핑리스트-평리수 클로즈업




5. Tea WG 1837


헛 !!!!여기는 

이전에 동생이 선물로

주었던 브랜드군요

 

예전에 선물받고 

다시 구매하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IFC몰에서 드디어 발견!!!!!

문앞에서도 뭔가 조명으로 

블링블링하게 유혹해서 

언능 들어가보고 싶어요 

^^


홍콩쇼핑리스트-TEA WG홍콩쇼핑리스트-TEA WG


여기에서는 차를 

주로 판매하지만

맛있는 차와 함께할 

음식,마카롱과 케잌까지 

드실수있어요


주로 디져트를 같이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홍콩쇼핑리스트-TEA WG 메뉴홍콩쇼핑리스트-TEA WG 메뉴


TEA WG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을 

찍게 되는거 같아요


캔으로 만든 패키지를

쌓아 올려져서 오묘하며

유서 깊은...엄청난 히스토리를

간직하고 있는 신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


계속 우와 우와 하는 

감탄사 연발 하게 되더군요


홍콩쇼핑리스트-TEA WG 매장 디스플레이홍콩쇼핑리스트-TEA WG 매장 디스플레이


홍콩쇼핑리스트-TEA WG 티 패키지홍콩쇼핑리스트-TEA WG 티 패키지


홍콩쇼핑리스트-TEA WG 선물홍콩쇼핑리스트-TEA WG 선물


홍콩쇼핑리스트-TEA WG 디스플레이2홍콩쇼핑리스트-TEA WG 디스플레이2


홍콩쇼핑리스트-TEA WG 디스플레이3홍콩쇼핑리스트-TEA WG 디스플레이3


직원분한테 추천받아서

이걸로 선택 !!!!


직원분께 베스트 셀러를 

추천 해달라고 했지만..

직원이 계속 어떤향을 좋은지

물어 봐서 조금 당황했어요

영어가 짧아서.....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전에 맛보고 맘에들어

다시 구매하고 싶었던 티를 

신기하게 찾았어요


괜찮다는것만 기억에 남겨져 있고

정작 티의 이름은 잊어 버리고

한국에서도 구매 못했는데


직원분과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요건 어떠냐

추천을 받았는데

헛!!!! 그거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고민없이 3개를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잊어 버리지 않을려구요


만약 무엇을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실버문 티 한번 맛보세요

향이 좋아요


홍콩쇼핑리스트-TEA WG 실버문홍콩쇼핑리스트-TEA WG 실버문




6.백화유


두통,뭉친근육에  

효과가 좋다는 백화유 

인터넷에서 다들 많이 산다 

그래서 저도 하나 

사보았지요 ㅎㅎ


두통은 신경쪽이고

근육통이라고 하면

물리적인 근육일텐데

전부 효과가 있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그래도 오랜기간 사랑을 

받았다고 하니

쇼핑을 해야겠죠

ㅎㅎㅎㅎ 


홍콩쇼핑리스트-백화유홍콩쇼핑리스트-백화유




7. 진주팩 


진주팩도 예전에 동생이 

선물로주어 사용해 보았는데 

상당히 괜찮아서


이번에는 제가

동생에게 선물해줄려고 

2개를 구입했어요 


사사랑 봉주르 이런곳은 

상당히 많이 한국제품이 

엄청 많이 진열대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순간 한국매장에 온줄 ....

그정도로 한국제품이 

너무 많았어요

 

홍콩의 진주팩 찾으러 

엄청 돌아다녓는데 

마지막에 득탬한 진주팩 

아껴쓸테얏 ㅎㅎㅎ 


홍콩쇼핑리스트-진주팩홍콩쇼핑리스트-진주팩홍콩쇼핑리스트-진주팩 뒤홍콩쇼핑리스트-진주팩 뒤




8.밀크티


밀크티로 유명한 홍콩 

숙소랑 가까운 웰컴마트에서 

립톤밀크티로 샀어요


홍콩에는

밀크티 맛집 테이크 아웃 카페가 

유명한 만큼 

홍콩에 왔다면 

밀크티를 사야줘

ㅎㅎㅎㅎㅎ


립톤 밀크티 골드

유명하고 구매 리스트에 있는데

저는 구매를 하지 못해서

아쉬운대로 아래것을

구매 했죠 

ㅎㅎㅎ


홍콩쇼핑리스트-립톤홍콩쇼핑리스트-립톤




9. 달리치약


이거는 여러개 

구매해서 많이 쟁여놔야죠 

여러곳을 돌아다녀서 

확인했는데 각기다른 가격들

ㅠㅠ


개인적으로

일반 마트보다 봉쥬르에서

구매한게 가장 저렴한거 

같았어요

행사라서 그런가???


여러개를 구매를 했더니 

치약의 무게 때문에 힘들고 

비오는날 들고 다니는데 

비때문에 더욱더 짐덩이

 

하지만 한국에서 쓸생각을하니 

기분 좋게 들고 다녔죠 

^^


홍콩쇼핑리스트-달리치약홍콩쇼핑리스트-달리치약




10.호랑이파스


호랑이파스는 

시원한 느낌이 드는 쿨파스와 

따뜻한 열감이 있는 열파스 

2가지가 있어요


저는 종류별로 전부 샀어요 

물론 선물용으로도 

구매를 했어요 


홍콩에 왔으면 

치약이랑 파스는 

무조건 사야하는 

필수 쇼핑 아이템들이죠 


홍콩쇼핑리스트-호랑이파스홍콩쇼핑리스트-호랑이파스




11.루카스 포포크림 


포포크림은 호주에서

국민크림이라 불리우는 

만능보습크림 입니다


홍콩에서도
판매한다고해서 

바로구매했죠 


원래 한국에도 쓰고 

있었는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는데

홍콩에서 추가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

루카스 포포크림은 

상처 치유 에도 효과적이고 

아토피 있으신분들이나 

많이 건조한 사람에게

효과 있다고 합니다

 

사용하는데 있어서

약간 뻑뻑하긴 해요 ㅠ

그래도 보습력이 좋으니

 

약간 바세린을 얼굴에 

바르는 느낌이에요 

허허허



홍콩쇼핑리스트-포포크림홍콩쇼핑리스트-포포크림



지금까지 저희의 홍콩쇼핑 리스트 

였습니다 ㅎㅎ

여행의 묘미는 쇼핑이죠 

또 쇼핑하고 싶은 마음이 >ㅁ<

전 이곳저곳 구경하는거보다 

쇼핑구경 하는게 

더 재미나는거 같아요 ㅋㅋ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1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