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인덕원돈까스,일본라멘전문점. 시오도메 의왕청계점

ES blog
728x90
반응형

시오도메-1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맛의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인덕원] 인덕원 돈까스 / 나들이 돈까스



주말점심에 오빠랑 

드라이브겸  함께 다녀온 

시오도메 돈까스집이에요

전에한번 가봤는데 

괜찮은곳이라서 

리뷰를 위해서

또한번 갔어요 

 

(백운호수 가는길쪽에 

돈까스 클럽 옆에 

시오도메집이 있어요 ^^)



시오도메-3


매번 어디로 먹으러 가면 

주차떄문에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다고 차를 

안가지고 가기는 힘들어요

그래서 포기하고

안간적도 있어요 ㅎㅎ


그런데 여기는 

주차할곳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한번에 주차끝

 이모티콘-1 


시오도메-4


애들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끼리와도 밥은 

편하게 드실수 있을꺼 같단

생각이 드네요 


아직 우리는 

놀이방의 니즈보다 

주차장의 베네핏이 

더욱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시오도메-5시오도메-6


애매한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손님이 없었어요


마침 손님없을때

넓게 찍어보았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네요.


외식을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시오도메-7


단체석도 나눠져있어 

친구들과 밥을 먹으면서

우리만의 공간

에서 수다 떨수 있어서 

좋을꺼같아요 


많은 자리와

다용도의 테이블 배치는

참 많은 경험이

있는 오너가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오도메-8


테이블에 놓인 종이에는 

돈까스류와 라면류 

덮밥류 등등

( 김밥천국 이냐??? ) 


여러종류의 메뉴가 있지만 

저희의 목적은 오직!! 

돈까스였기때문에 

각자의 돈까스를 

주문하기로~


오빠는 매운왕돈까스 (9000원) 과 

저는 치즈돈까스 (9500원)을 

주문하고  세트우동(3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국물도 조금 먹고

싶었기때문에 세트우동으로 

추가 선택했어요 


시오도메-9


기본적으로 나온 

돈까스 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줄 

단무지와 김치가 나왔네요


단촐하지만

반찬계의 소수정예죠 

없으면 안되는 반찬들이죠 

ㅎㅎㅎㅎ


아재 오빠님 표현으로

돈까스 특공대 ㅋㅋㅋㅋ


시오도메-10


쨔란 ~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테이블을 빈 곳을

기분좋게

채워지고 있었어요


크억~ 한상 차려졌네요 

역시 집에서 해먹는거보다 

나가서 먹는 남이 해준는 

외식이 최고 지요

 

시오도메-11


왕돈까스라서 그런지 

접시에 한가득이네요 


마음에 방금 튀겨진

돈까스의 따뜻한만큼

가슴이 따뜻해 져요


시오도메-12


얇게 두둘겨진  고기가

겉에 튀겨진 튀김과 

얇게 펴진고기와

바사삭 거리는 바삭함과

육식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 맛있는 맛을

내는거 같아요


얇게 다져진 고기에 

달콤하면서 매콤한 소스에 

앏은 돈까스에 입혀져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시오도메-13


치즈돈까스의 비주얼 

식욕을 부르죠~


고기 중간에 충분히 들어있고

하얀 치즈가 옅은 브라운의 

자극하는 비주얼로

먹어 보라 유혹을 하더라구요


시오도메-14


일본식의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가

햇빛을 받아 이쁘더라구요

한장 찍어줘야죠 ㅎㅎ


시오도메-15


거의 치즈가 속에 한가득

느끼할줄알았는데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던 치즈돈까스 

겉은 바삭바삭 속은 사르르 녹는 

치즈돈까스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치즈의 고소한 맛이

육식의 맛과 구두를 튀겨도

맛있다는 튀김의 맛과

이루는 하모니는 

최고였어요


시오도메-16


느끼함을 화르륵 날려주고


미니우동도 후루룩 

몃젓가락 먹으니 끄읕 ~~~~



시오도메-17시오도메-18


2차는 역시 커피죠 

차타고 저희가 

자주가는 투썸플레이스 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너무 행복한 주말이네요 ^^



 



시오도메 의왕 청계점


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 248

지번: 청계동 829-3 1층


영업시간 11:30~ 21:30 



나들이 할는 기분이 드는

장소에 있어서

오랜만에 나들이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단점도 될 수 있을꺼 같아요

접근성은 용의하지 

않아서 가기는 

조금 불편할꺼 같아요


맛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보통보다

높아 보이는 음식 퀄리티며

나쁘지 않았어요


훔......

근데 부족한 느낌이

계속들어요 ㅎㅎ


프랜차이즈 같은 느낌이...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2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