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옥수수마약빵 이 먹고싶을땐 평촌 롯데 백화점

삼송빵집-1





[평촌] 롯데백화점 옥수수빵맛집 삼송빵집


친한동생이 얼마전 우리집에 

놀러오며 삼송빵집의 빵을 

선물로 주어서 먹어 보았답니다

 

먹어보고 바로 인터넷으로 검색!!!!

대구에서만 있던 삼송빵집이 

드디어 평촌에도 생겼답니다

꺄앗 >ㅁ<


삼송빵집은 대구에서 유명한 

옥수수빵 때문에 더욱 더 먹고

싶어했던곳이에요 


그래서 쉬는날 오빠와 함께 

평촌 롯데 백화점으로 출발 ~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있어요

좀 이곳저곳 많이둘러보면 

거의 끝자락에 보이실 꺼에요 .

못찾는줄 알았거든요 ㅎ


우리의 목적은 마약옥수수빵 


삼송빵집-3


빵줄은 뷔페처럼

나란히 나란히 걸어가며 

하나하나씩 고르면서 

카운터쪽으로 ~


그래서 천천히 봐야되요 

메뉴를 한번 놓치고 지나가면

사람들이 주르륵 있어서

지나간 메뉴를 고르러 

뒤로 다시못가요 ㅠㅠ 

ㅋㅋㅋ


삼송빵집-4


매장 옆쪽에 커피를 주문해서

고른 삼송빵을 함께 

먹을수있는 자리도 있어요

 

다른 테이블도 있지만

손님들이 앉아있어서 

찍지못했네요 

흐미 ㅠㅠ


그래도 좁고 길한가운데

오픈 테이블로 있지만

앉아서 먹을곳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삼송빵집-5


여러 종류의 빵들과 

여러 종류의 커피류를

여기서 주문할수 있어요


계산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먹을수 있답니다


삼송빵집-6


삼송빵집-7


요놈이 제일 인기가 많아서 

후다닥 팔려 매진되고

다시 휘리릭 만들어지고


거의 삼송빵집 오는분들은 

다 옥수수 마약빵 사려고 

오는거 아닐까요?

ㅋㅋ


삼송빵집-8


먹물 통옥수수빵


삼송빵집-9


크림치즈빵


삼송빵집-10


크림치즈 찰떡빵


삼송빵집-11


고로께류도 있어요 

저희는 아는 동생이 선물로 준

빵을 미리 맛을 보고


한우고로케 보다 고추고로께가

더 입맛에 맞아서

고추고로케를 구매를

결정하고 매장에 방문했어요 


삼송빵집-12


고추 고로케


삼송빵집-13


팥좋아하시는 우리 아재오빠는

소보루팥빵 Pick

입맛도 아재 아재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삼송빵집-14


호두 단팥빵


삼송빵집-15


찹쌀떡류도 있네요 


삼송빵집-16


삼송빵집-17



삼송빵집-18


이제부터 시작이죠 ~

꺄하 ~


전 어디든 

먹는 목적으로 하는 

식도락 여행이던지


아니면 음식 쇼핑으로

백화점을 가면 

항상 설레요 


삼송빵집-19


삼송빵집에서  23000원 이나 

구매 하고 말았네요 


한번 먹기는 많지만

구매해서 냉장고에서 

얼려 놓고 먹으려고

엄청사놨어요

 

통옥수수빵, 고추고로케,

한우고로케 ,소보루팥빵


더사면 오빠님께서 

또 째려 보시거든요 

ㅋㅋ


다먹지도 못할꺼면서 

많이산다며 

ㅠㅠㅠㅠㅠ


삼송빵집-20


삼송빵집-21


이쁘게 찍으려고하는데

사진을 잘못찍겠어요

이렇게 저렇게 해보아도

이쁘게 나오질 않네요 ㅎㅎ


오늘 저녁으로 2개씩 먹기로

하고 음료수로 우유를 PICK


맛있는 빵은

우유와 함께 해야죠 


삼송빵집-22


선물 시식후 맛있어서 샀는데 

역시는 역시 !!!!


매콤하니 저와 오빠의 

입맛에 딱 좋아요 


고추 고로께는 이름대로

메인이 고추다 보니

고추의 매운맛이 처음 인사를하고

그리고 다가오는 고기의 맛이

다음으로 다가와요


중간중간 육식의 맛과 빵의 느끼함이

올수 있는데 같이 버무려져 있는

야채와 고추의 매운맛이 

그 느낌함을 깔끔하게 잡아줘요


매운맛은 조금 강해요


매운맛이 강하다보니

조금 더 다른 빵보다

자극적으로 다가와 

슴슴한 한우보다 끌린거 같아요


삼송빵집-23


이건 진짜 핵존맛탱이죠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콘버터 라서

이빵을 처음먹어보고

쉬는날 바로 사러갔다 왔던 

요놈요놈


마요네즈와 크림치즈 

그리고 옥수수가 한가득 들어있는데 

즈언혀 느끼하지 않아요 


제입맛에는요 ;;;ㅎㅎㅎ

지극히 주관적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드러워요 마요네즈로

표현을 했는데 

특제 소스라고 해요


이맛이 옥수수와 빵의

중간역활을 사랑스럽게

부드럽게 행복하게

중간역활을 잘해줘요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이며

마약빵이라 불리는 이유를

알꺼 같았어요 

ㅎㅎㅎㅎㅎ


삼송빵집-24


집에있는  옥수수마약빵을 다 먹으면 

바로 또 사러 고고 ~~

질리지 않을꺼 같아요 .



삼송빵집 롯데백화점 평촌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0

지번: 호계동 1039 G.SQURE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 지하 1층
도움말 Daum 지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블로거

    이미지 맵

    일상 다른 글

    댓글 29

      • 옥수수빵 속을 보니
        절로 입맛을 땡기게 합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

      • 옥수수콘이 빵속에 한가득 들어있어서 또한번 반했죠 ㅎㅎㅎ콘버터를 좋아한 저로써는 삼송빵집에 옥수수 빵을 안살수가 없죠 ㅎㅎㅎ
        꼭한번드셔보세요 추천추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ㅎㅎㅎㅎ
        블로그 자주 놀러갈께요 ㅎㅎ

      • 옥수수 마약빵 맛있어 보이네요 ^^
        여자친구가 마요네즈를 아예 못 먹는 체질이라 데이트 하면서 마요네즈 관련된거는 아예 안 먹어서
        이제 저도 마요네즈를 잘 안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롯데백화점 꽤 괜찮은 곳들이 있죠..
        저는 크리스피 도넛이나 스무디킹 먹으러 가고 싶을 때 가끔씩 가요 ㅋㅋ

      • 옥수수마약빵말고도 고로께들도 맛있음이 한몫해요 ㅎㅎㅎㅎ특히매콤한 고추고로께랑 소보루팥빵도 맛난거 같아용 ㅎㅎ
        백화점은 맛있는 음식점들과 빵집들도 많아서 구경할게 많은 곳인거 같아요 ㅋㅋ눈이 행복해지는곳이죠 ㅎㅎ >ㅁ <
        방문엄청엄청 감사드려요 ㅎㅎㅎㅎㅎ

      • 삼송빵집이 안양까지 진출을 했군요 ㅎ

      • 요즘에 삼송빵집이 많이 생기는거같아요 ㅎㅎ이제 유명한빵집들은 서서히 생기는걸까요?? ㅎㅎㅎ 빵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각지역마다 유명한 빵집들이 서울이나 근처에 새로 생겻음 좋겟어요 ㅎㅎㅎㅎㅎㅎ
        방문 엄청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블로그 방문하러 갈께용 ㅎㅎㅎㅎ

      • 삼송빵집의 옥수수마약빵 말고도 빵종류가 많네요~ 대구역에서 한번 먹어본적 있었는데
        오로지 유명한 옥수수빵만 급히 사서 먹었네요ㅎㅎ 고추고로케가 맛있어 보여요~

      • 오오~대구에서 드셔보셨군요
        본점에서의맛이랑 비슷하겟죠??
        흠.. 급 궁금해지네요 ^^
        종류가 많아서 빵고르는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어딜가든 유명한 빵들을 먹어줘야죠 ㅎ
        고로께중에 고추고로께 추천드려요 ㅎㅎ
        방문 정말감사드려요 ㅎ
        블로그 자주방문 할께요 ^^

      • 삼송빵집 빵은 아직 먹어본적은 없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아마 제 기억에는 롯데 본점지하에도 있었던것 같은데
        옵스빵만 사가지고 와서;; 다음에 마약빵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 오오오백화점안에 많이생기네요 ㅎㅎ
        이제는 대구꺼지안가도대고 가까운대서 구입해서 먹으니까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가까우니까 자주자주 사먹어야겟어요 ㅋㅋ꼭한번드셔보시면 좋은빵 같아요
        방문해주셔서 정말정말감사드려요 ㅎㅎ

      • 맛있어보이네요~ 원조의 맛을 그대로 살려서 요즘엔 백화점에 입점을 자주하는 것 같아요 ㅎ

      • 오오오너무좋아요
        백화점에 많이 생기니 멀리까지안가도 되서 너무좋은거같아요 ㅎㅎ
        맛집들이 많이많이 입점되었으면
        좋겟어요 ㅎ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닷 ㅎㅎ

      • 삼송빵집이라는 곳은 처음 들어봅니다 ㅎ
        빵들이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ㅎ
        역시는 역시! ㅎ 표현이 재미있습니다 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네요 ^^

      • 감사합니당 ㅎㅎㅎ나중에 백화점 구경하시다가 보이시면 한번 꼬옥 드셔보세요 ㅎㅎㅎㅎ
        옥수수를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만족했던빵이엿어요 ㅎㅎㅎㅎㅎ
        하핫
        방문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 저도 안양자주가는데 도움되는 글이 많네용ㅋㅋㅋㅋㅋ평촌의왕인덕원 다 잘보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ㅎㅎㅎ
        안양에 의외로 볼거리 먹거리가 은근 많이 있어서 좋답니다 ㅎㅎㅎ
        안양홍보는 아니구요 ㅎㅎㅎ
        단지 제가 살고있어서.. ㅎㅎㅎㅎ
        가볼만한 먹을만한곳을 많이 알려 보고자 해요 ㅎ
        다만.......주관적이지만 날카로운 판단을 해서요 ㅎㅎㅎㅎㅎㅎㅎ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 덕분에 맛난빵을 잔뜩 구경하네요. 여기서도 한국빵 가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때론 그립기도 하네요.

      • Deborah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정말 괜찮아요 맛나요 ㅎㅎㅎㅎ
        요즘은 일반적인 제과의 빵보다 이런식으로
        응용적인 빵이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맛난빵를 맛볼수 있는거 같아요
        저처럼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행복이지요 ㅎㅎㅎㅎㅎ
        예전에는 이곳이 대구였나 거기서 유명해져서
        이렇게 전국 체인이 생긴거 같네요
        Deborah님.. 훔... 안타까워요
        그런데 외국에는 더욱 맛있는 음식들이 많을꺼 같은데
        어떠한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소개한번 해주세요 ㅎㅎㅎㅎ
        아니면 제가 곰손대표로 가서 한번 차려 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Deborah님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