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유부녀들의 신나는 1박2일 대부도의 우정 여행

ES blog
728x90
반응형
대부도 온펜션 - 썸네일

[대부도] 유부녀들의 신나는 1박2일 대부도의 우정 여행

 
21년친구들과 다함께
보낸 대부도의 기억을
잊을수 없어서
기록으로 따로 포스팅을 해요
ㅎㅎㅎㅎ 
 
친구들은 각자의
튜브에 바람넣고
바로 수영장으로 
출동 ~~~~
 
물놀이로 다들
신바람이 ㅋㅋㅋㅋ 
저는 그닥 물을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패스 ㅋㅋ
 

대부도 온펜션 - 수영장1

 
물에 조금 거부감이 있어
저는 여유롭게 흔들의자에
앉아서 사진과 동영상을
열심히 찍었죠 ㅋㅋ
잘 찍히고 있나 ~~~~
 
수영장은 꽤 크고
너무 낮지는 않아서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이전 포스팅에 말한거 처럼
튜브를 바람을 넣어주는
기계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던거 같아요
 

대부도 온펜션 - 수영장2

 
물놀이후 친구들과 
대부도에서 구매한 회와 
친구가 가져온 와인을 
먹기로 했어요 ~ 
 
원래는 가볍게?
회와 와인만 이렇게
먹으려고 했는데 
 
가볍게 먹자 했는데
점점 ~ 다른것들을
꺼내기 시작하고
과일부터 과자까지
다나오네요 하핫 ;;;;
 

대부도 온펜션 - 회

 
대부도에서 구매 해온 회는
맛있기도 하고 신선해서 
모두들에게 인기가 많았어요 
이렇게 까지 좋아 할줄이야
 
다음에 대부도 가면
잊지 않고 회를 구매해서
꼭~회를 먹어야죵 ㅎ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광어 연어

 
코스트코에서 구매해온
샤인머스캣 ㅎㅎㅎㅎ
알도 실하고 엄청 달달해서
다들 손들이 멈추지 않았죠
 
하지만....
가격 너무 비싸유 후덜덜 ;;;;;
분명 저렴해졌다고 들었는데
그건 아닌가봐요 ㅋㅋ
 

대부도 온펜션 - 샤인머스킷

 
다른 친구가 장을 봐온
버터구이 오징어도 
술안주로 크핫 ~ 좋구만 
 
간단하기도 하구 손으로
집어 먹기도 편하구~
맛도 좋고~ 씹는 식감도 있고
 
핑거푸드중에는 저는
오징어가 ㅋㅋㅋㅋㅋ
최고 인거 같아요~
 

대부도 온펜션 - 버터구이

 
결국은 여기서 간식을 먹기로 
했는데 분명 간식 타임이었는데
1차를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다들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어 ㅋ
안주를 가지러 그리고 음료를 가지러
숙소를 다들 들락날락 ㅋㅋ
 
먹는 속도가 가져오는 속도보다
빠른거 같은건 느낌인가? ㅎㅎ
바쁘다 바뻐 안주가져오기  ㅋㅋㅋㅋ
 

대부도 온펜션 - 본격적 술자리

 
오랜만에 다들 치얼스 ~
남편들빼고 여자들끼리 
이렇게 방문하니
정말 신나네요 ㅋㅋㅋㅋ 
 

대부도 온펜션 - 짠~!

 
신난 물놀이를 끝내고  간단한
간식을 할려고 했지만
실패를 하고 본래의 식사를
준비를 하기 시작했죠
ㅎㅎㅎㅎㅎㅎ
 
오잉 ??아직 고기가 없어서 그런지 
테이블에는 야채와 김치뿐이네요 ^^
스팸 가득 참치 김치찌개를
끓여주고 소세지도 구워서
셋팅을 하고 사람이 많으니
후딱 후딱 준비가 되더라구요
 

대부도 온펜션 - 바베큐

 
음식솜씨 좋은 친구가
김치찌개를 끓이는데
들통으로 똬악 ~ 
 
우린 1박하러 왔는데~
여기 집 주인이신줄 ㅋㅋㅋ 
우린 놀러왔는데....ㅋㅋㅋㅋ
정말 손크신분 ㅋㅋ
 
그래도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스팸가득 참치 김치찌개 굿굿 !!!!
정말 엄청난 맛을 보여줬죠
솜씨가 솜씨가 대단해요~!
 

대부도 온펜션 - 김치찌게

 
와인과 맥주 ㅎㅎㅎㅎㅎ
오늘 죽어 보자구~!~!
 
숙소에있는 맥주잔과 함께 
오늘의 사진을 찍어보았죠 ^^
 

대부도 온펜션 - 맥주짠1

 
다함께 짠 ㅎㅎㅎ
이게 다함께 얼마만의 여행인지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 ㅎㅎㅎ
자주 여행다니자구웃 !!!!!
 
서로의 각자의 취향의
술잔을 부딪치면서 
오늘의 하루를 기념을
하고 있었죠 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2차 짠

 
바베큐를 해야 하는데
다들 남편들이
고기를 구워줬는데 
 
오늘은 친구들끼리 
모이게 되어 고기가 메인인데
고기가 살짝은 걱정
되었지만 기우였죠 ㅎㅎ
 
친구가 삼겹살로 사자고 해서 
사온 삼겹살 고기를 살때
숯불에 굽는다고 하니
오빠는 목살을 추천해줬지만
 
고기는 삽겹살이죠~!
어찌 목살을 먹겠어요 ㅎㅎ
삼겹살 구워주세용 ㅎ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바베큐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ㅎㅎㅎㅎ 맛있겠다 ~~~~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쥬 ㅎㅎ
 
걱정이 무색하게 친구는
몇번 해보지 않았다고 했는데
엄청 잘굽더라구요 ㅎ
 
맛난 갈색의 고기는
냄새부터 완전 맛나게
불맛 까지 입혀져서 
구워줬죠 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구운 바베큐

 
9월에 생일은친구 2명과 
이번에 임밍아웃을 한 친구와 
한꺼번에 축하파티를
열기로 했죠 ~ ㅎㅎㅎ 
 
바베큐 먹고 숙소로 들어가는데 
친구 몇명이서 몰래 파티준비를
해줬죠 ㅎㅎㅎㅎ
 
혹시나 파티준비를 들킬까봐 
한명씩 들어와서
서프라이즈 준비를 하고있쥬 ~ ㅎㅎ
 

대부도 온펜션 - 풍선

 
풍선은 펌프가 없어서
열심히 빨대로 불어서 만든 
풍선으로 이쁘게 데코를 해주고
파티파릐 ~ ㅎㅎ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이벤트

 
그리고 친구가 따로 사온 
케잌까지 준비를
해오셨어요 ㅎㅎㅎ
완전 멋지십니다~! ^^
 

대부도 온펜션 - 케익

 
맛나게 먹어주고 배도 부르고
이제 흥을 올려야죠 ~ 
오랜만에 노래방 ~
얼마만에 마이크를 잡고
부르는지 모르겟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몇곡
불러 주고 제가 원하는
맥주를 먹어야죠 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노래방책

 
다들 한곡씩 불러주고~! 
노래를 불러주니 분위기가 슬슬
올라 오더라구요
 
모디터 위에는 미러볼까지
반짝 반짝 돌아주고 
그리고 탬버린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
본격적으로 놀 준비 완료 ㅋㅋ
 

대부도 온펜션 - 미러볼
대부도 온펜션 - 노래방

 
저의 사랑 빠지면 안되는 맥주 
어떻게 모든 공간 모든 상황에
맥주잔은 항상 제손에서
떨어지지 않고 쥐어져있는거 같아요 
하핫 ;;;ㅎㅎㅎ
 
사진을 보니 더욱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노래방 맥주

 
소화도 시킬겸 
밖에 나가서 산책 ~ㅎ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야간 수영장

 
저녁이나 밤이 되서야
볼수있는 만조로 주변이
바닷물로 차올라더라구요
 
대부도가 섬이 되고 
펜션의 주변도 물이 차올라서
멋지더라구요 ㅎㅎ
 

대부도 밤

 
친구두명은 스파와
노래방을 즐긴뒤 산책까지
정말 알차게 펜션의
모든 컨텐츠들을
이용을 잘 하더라구요 ^^
 
배워야겠어요 ㅎㅎ
 
다른 친구들은
다들 침대에 누워서 
기절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이 되었고
잠도 안깻는데 부산 스럽더라구요
아니...다들 아침형 인간인가 봐요 
준비를 아침 일찍부터 하더라구요 
우어어어 ~ ㅠㅠ
 
전 맥주잔을 놓지않고
신나게 쉬지 않고 논 후유증으로
준비할힘이 없뜨아 ㅠㅠ ㅋㅋㅋㅋ
 
아침은 간단하게 해장 겸
친구가 먹고 싶다고해서
어렵게 구매해온 점보도시락~
 

대부도 온펜션 - 점보 도시락

 
점보 도시락에는 물이 2리터나
들어가지 모에요 헐 ~
그리고 8인분을 한번에 보게 되니
보기만 해도 이배부름은 뭐지 ??
 
친구도 신난 어제밤의 후유증인지
몇 젓가락 하지 않고 배부르다고
살짝 빠질려고 했지만~
 
다들 왠지 더먹어야 할꺼 같다며
설득에 들어갔고 결국 더 먹었어요 ㅋ
이...이거 의리 게임 같은건가 ??ㅋㅋ
 
6명이서 이걸 다 먹을까 했는데 
그래도 진짜로 다 먹어서 
정말 정말 다행이였어요 ㅎㅎㅎ
 

대부도 온펜션 - 리얼 도시락 라면

 

온펜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44-123

 

몇년만에 모인 친구들과의
우정여행 정말 즐거웠어요
친구들이 결혼을 하면서 더
어렵더라구요
 
시간을 맞추어 식사 및 술자리
이런건 시간을 맞출수 있었는데 
 
이번처럼 1박 2일 통으로
날짜를 맞추어 시간 내기
상당히 어려웠지만 
마침내 이렇게 왔네요
 
저도 그렇고 다른 친구들도
그렇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들 들떠서 신나 했죠
밤 늦게까지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놀거리도 많고
컨텐츠도 많고해서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대부도 온펜션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