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킹더랜드 촬영지 그리고 멋진 풍량발전소가 있는탄도항

ES blog
728x90
반응형
탄도항 - 썸네일

 

[대부도] 킹더랜드 촬영지 그리고 멋진 풍량발전소가 있는탄도항

 
친구들과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후 
바로 헤어지기 아쉬워 
 
관광으로 탄도항에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전현무도
다녀간 곳이였어요 
 
나혼산을 보는데
포스팅전 아는곳이 나오니 
너무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킹더랜드 촬영지가
저희 멀지 않는곳에 있다고
온김에 친구가 가보자고 해서
가보았어요
 

탄도항 - 갯벌체험1

 
탄도항 도착전에
갯벌체험하는곳이 
있었는데 
 
갯벌체험용 장화랑 준비물
이런걸 빌려주시는거 같았는데
 
저희는 곧 집에 가게 되어서
갯벌체험까지는 무리일듯해
보고만 왔죠
 

탄도항 - 갯벌체험2

 
누에선 등대전망대도
있었는데 ㅎㅎㅎ
전망대는 시간별로 관람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또 이런건..
살짝 귀찮아해서 가보지는
않았지만 살짝 뭔지만
확인을 했죠 ㅋㅋㅋ
 

탄도항 - 전망대

 
층 3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1층은 섬에 관련된 자연환경 같은 설명
2층에는 등대에 관련된 그림과 모형
3층에는 전망대와 실제 등대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관람료도 있는데
성인이 천원정도로
저렴하게 구성 되어 있었죠
 

탄도항 - 관람시간

 
전망대를 뒤로하고
근처를 걷자고 하고있는데
넓은 들판같은곳에
그림같은 멋진 풀들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무슨풀인지는 몰라서
알수는 없었지만 이렇게
멀리서까지 나란히
있는게 상당히 멋지더라구요
 

탄도항 - 들판

 
무슨풀인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가운데로 걸어갈수
있는 길이 있는데 상당히
멋지더라구요 ㅎㅎ
 
그런 멋진 길 같은데
손이 이쁘질 못해서
그렇게 찍지를 못하네요
ㅋㅋㅋㅋㅋ
 

탄도항 - 길

 
물이 빠진 뻘도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물이
차있는걸 보고 싶은데
어떻게 전부 뻘만 보네요
섬이라는데 ㅋㅋㅋㅋㅋ
 
섬같은 느낌이 아닌
그냥 연결된곳 같은
느낌이....
 
이래서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하나봐요 ㅋㅋ
 

탄도항 - 갯뻘

 
전현무님이 사진을
찍었던 그곳인데
저희는 물이 빠져서
그런 감상이 없었죠 ㅠㅠ
 
그래도 풍량 발전기에는
걸어서 갈수 있었죠
ㅎㅎㅎㅎㅎ
 

탄도항 - 바닷길

 
그래서 친구들이랑
살방살방 걸어서
사진을 찍으면서
발전소까지 걸어갔죠
ㅎㅎㅎㅎ
 

탄도항 - 풍량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멀리서
볼때는 이렇게 까지
클줄 몰랐는데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탄도항 - 발전소

 
멀리있는 섬도 
한번 찍어주고 ㅎㅎ
ㅎㅎㅎㅎㅎ
 

탄도항 - 바다섬

 
열심히 걷다보니
멋진 조형물도
있었죠 ㅎㅎㅎ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이
헤엄을 치면서 나가가는거
같이 있더라구요
 

탄도항 - 조형물

 
멋진 풍경을 뒤로하고
저희의 탄도항의 가벼운
여행을 마치고 집에 가게 
되었죠 ㅎㅎㅎㅎ
 

탄도항 - 갯뻘 풍량

 
우리는 못보고간 바다를 
근처까지는 아니지만
그나마 가까이 사는 친구가
물이 차는걸 기다려서 
사진까지 보내주었어요 
 
우어어어 ㅠㅠ 
감동입니당 ㅎㅎ
아니 이렇게 까지 해주다니
정말 많이 감동했습니다.
 

탄도항 - 만조
탄도항 - 만조2
탄도항 - 만조3

 

 

탄도항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17-5

 

대부도에서 잼나게
놀고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고 좋았어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저희집에서도 멀지 
않은곳에서
이렇게 멋진곳이 있다는건
좋은거 같았죠
 
매번 여행이라 생각하면
멀리 멀리 가는것만 생각을
했었는데 아닌거 같아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학교친구들과
이렇게 멋진 여행도 하고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을
하고 온거 같아요 ㅎㅎ
 

탄도항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