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금정역 무한리필 조개폭식 / 조개구이 맛집

ES blog
728x90
반응형

조개폭식-메인대문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맛이 없고, 맛의 가치가 없다면 포스팅 안해요 )


( 별은 개인적인 판단 레벨 입니다 )




[금정]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금정역앞 조개폭식



요즘 조개구이가 

문득문득 생각이나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다보니 금정역에 

조개폭식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

 

오예오예

무한리필이라니 

맘껏 벨트를 풀어보고

 맛 보아야겟어요 ㅎㅎ


예전에 광명에 있는 

조개폭식에 다녀 왔는데 

맛있게 먹어서

좋은기억으로 남은

프랜차이즈죠 ㅎㅎ


조개폭식은 

금정역 7번출구

공영 주차장앞에 있어요


엄청 찾기 쉬워요 

한눈에 똭 보이더라구요  


조개구이- 주차장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하니 손님들이

앞쪽에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구 

그래서 웨이팅을 ㅠㅠ 

그래도 1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시간이 계속지나도 손님들은 

꾸준히 들어오시더라구요 


조개구이- 입구


바깥에는 수조에는 

싱싱한 조개들이 

많은 조개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수조 앞에는 잘보이게 

원산지 표시판도 

바로 확인할수가 있어요


조개구이-수조관 정면조개구이- 원산지


우리는 추위를 이겨내고 

드디어 안으로 입성 

으하하


최근엔 조개찜보다 

조개구이가 

더 먹고싶더라구요 

먹고싶은건 먹으러 가야죠 


저희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조개구이 무한리필 1인 22800원

2인 주문했어요 

( 주먹밥+ 조개무한리필+조개탕)

이렇게 나옵니닷 !!!!


조개구이- 메인메뉴


조개구이- 슬로건


조개폭식에서 

SNS 태그하시면 

음료수까지 서비스 를 

준다는 이벤트도 있으니


음료수 겟 싶으신 분들은 

태그하고 음료수하나 

겟하세용 ~ㅎㅎ 


조개구이- 이벤트


조개가 나오기전 먼저 

나온건 마요네즈가 

듬뿍인 주먹밥

단무지,날치알,김가루까지 

들어있는 주먹밥


단무지가 있어서 

씹는맛이 더욱더 

좋았어요  


오빠가 열심히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주신 주먹밥


이걸로 배를 채우면 

안되기에 몃개를 집어먹고 

오빠에게 넘겻죠 ㅎㅎㅎ

하지만 중독성이 강해서 

더 집어먹구 

ㅎㅎ


마요네즈의 고소한맛과 

날치알과 김의 짭짤한맛이

밥 도둑이에요

먹다보면 텅~~~


조개구이- 날치알 마요조개구이- 마요 주먹밥


소쿠리???에 

 가득 들어있는

치즈듬뿍조개와 

그냥조개들이 

들어있네요 


키조개+가리비+대합+참조개 +새우


조개구이- 소쿠리


키조개는

두개인데 하나는 

치즈가 듬뿍올라가서

뜨거운 불에 녹아서

맛난 녹은 치즈에

가리비가 달짝찌근하게

변신을 해요

ㅎㅎㅎㅎ


조개구이- 조개구이


나머지한개는 조금 익으면

은박지접시에 빨간양념이

들어 있는곳에

넣어서 끓여서 

먹을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맛은 얼큰한 국물의

느낌보다 초고추장의 맛이..

강하게 나는 그냥 초고추장맛

이지만...


조개의 육수가...

자연의 조리료가

그냥 고추장을

진정한 맛있는 요리로 

만들어 주었어요

!!!!!!!!!!!!


조개구이- 화로


조개구이- 마늘 고추조개구이- 조리


조개구이- 고추장조개구이- 키조개 완료



조개구이- 치즈 가리비


조개구이- 가리비


구기가 있으면

그냥 밍밍하게 음료수만

먹을순 없죠???


조개구이에 빠질수없는 

처음처럼 

이모티콘-1


조개구이- 메인샷


시원한 소주로 

쨘 ~이모티콘-2

퇴근후 먹는술은 

맛있는음식과 술은 

오늘하루에 대한 나의보상인듯 

너무 기분좋은 

시간인거 같아요.


조개구이- 소주한잔


치즈에녹은 조개는

달짝찌근한 맛에

육즙을 고기에 가두어

진한 육식의 맛을 

가득 담아둔

바삭고기 처럼


조개의 살에

전부 담아주어서

가득한 풍미를 

간직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에 치즈는 

짭짭한맛과

치즈고유의 풍부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과하지 않은

짭짭한 맛을 식감과

만들어 주더라구요


조개구이- 치즈구이



조개구이- 고추장구이


두번째부터 시키면 

치즈는 들어있지않아요 

그래도 뭐 치즈없어도 

조개는 맛있으니깐 

괜찮아요


치즈추가 하시면 

2500원이네요 

치즈추가를 보았다면 

먹을때 추가할껄 했네요


꼭 항상 이런건

블로그쓸때만 보이네요 

ㅠㅠㅠ


다음번엔 조개폭식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치즈추가를 

말해야겟어요 흐흣 ~~이모티콘-3



조개구이- 두번째 소쿠리


두번째판도 이렇게 

잘 구워지고 있네요


그런데 3번째 판을

추가 했는데

3번째 부터는 짭짭함을

넘어선 짠맛이 있던데


짠맛을 강하게 주어서

그만 먹게 하는건가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짜게 주는건 왜일까요?

ㅎㅎㅎㅎ


조개구이- 두번째 구이


마지막은 가리비로만

리필해서 먹었어요 

계속먹다보니 가리비가 젤 

맛있었어요 


그래도 둘이서 4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조개는 바로 

배가부르지 않기때문에 

엄청 먹었네요 


조개구이- 가리비 구이


거의다 먹고있을때쯤

엄청난 냄비의 조개찜이 

나오네요


배는 불러오지만 

국물한숟가락 뜨니 

계속 또 먹게되는 

폭풍숟가락질 ~

이모티콘-4


콩나물도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 하네요


조개구이- 조개찜


시원한 맑은 국물로

앞에서 먹었던 자극적인

짠맛과 매우맛등


여러가지맛을

전부 중화 

시켜주더라구요


알싸한 매콤한 

청양고추가

잡냄새와 다른 맛등을

다 잡아 주더라구요


맑은 국물로 다시한번

식욕을 일으켜 새워

열심히 먹게 되었어요


조개구이- 조개찜 조개조개구이- 조개찜 가리비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225

지번 :산본동 98-18


매일 16:00~02:00

라스트오더 새벽 1시 



조개구이무한리필집을

오이도나 월미도는

멀리가기 부담스럽고 


접근로와 진입로가 

가까워 무한리필집 

지하철타고 가게되는거 

같아요 


예전에 다른 무한리필집 에 가면 

맨처음에는 잘나오다가 나중에는 

작거나 안싱싱한 조개들을 주는데 


조개폭식은 눈치주지도 않아서 

편하게 먹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먹고싶은 걸로만 

달라고해서 먹을수 있어요


다만..조금 점점 리필시 마다

짜지는 느낌은 있어요

입맛이 그럴수 있는데

점점 소금을 많이 뿌리는듯한...


그래도 과하지 않아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조개구이 생각날때는 자주

방문할꺼같아요 


그리고

해감이 잘 되어 있어서

많이 조심하면서

먹지 않아도 되구


그건 편하더라구요

다른곳은 해감이 

잘 되질 않아서

먹는데 불편했는데


그러한건는 전혀 없어서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어요


주관적인 제 평가는



매우 주관적인 평가는 : ★
☆☆




★☆☆☆☆  맛이 평범한 음식점


★★☆☆☆  음식이 맛있는 음식점


★★★☆☆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음식점


★★★★☆  추천하는 꼭 찾아 가봐야할 맛집


★★★★★  추천하는 죽기전에 꼭 맛봐야할 맛집



위의 평가는 블로거의 매우 주관적인 평가로


개인마다 차이가 존재 할수있습니다




그냥 단순한 개인적인 블로그지만


외력으로 평가를 져 버리지는 않아요


맛집 찾을때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저의 돈으로 음식값 지불한 

소신 리뷰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이모티콘-5

(로그인 없어도 되요 구걸구걸)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