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11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1end

ES blog
728x90
반응형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썸네일

[송도] 11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영수증에 가격까지 
적었어야 했는데 
영수증이 집에 없네요 ㅠㅠ 
또르륵 ㅠㅠ 
아쉽게도 구매한것만 
적어보아요 ㅠㅠ
 
 
 

1.꼬막비빔밥 

 
오랜만에 송도코스트코를 
갔는데 이전부터
먹고 싶었지만 보기만한
꼬막비빔밥을 구매했어요 
 
우와우와  ㅎㅎ
꼬막양도 많고
밥도 많아서 좋았어요
 
보기에는 꼬막이 밥위에
살짝 올라가 보이는데
꼬막이 가운데 구멍을
속에 가득가득~~~
 
다음에 또 가면
재구매 각이죠 ^^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꼬막

 

큰 양푼에 모두 넣어서
비벼 주었죠 ㅎㅎ
 
참기름 촥촥 뿌려서 
청량고추까지 더해서 
크핫 ㅎㅎㅎ
 
밥한끼 하기
딱좋츄 ~ ㅎㅎ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비빔

 

2.비타민우유 

 
오랜만에 우유를
구매했네요 
 
가격이 좀 오른거 같지만 
그래도 다른마트에서
사는거 보다
 
양과 가격을 보게 되면 
오히려 저렴한
비슷한 가격이라서 
구매했어요 ^^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우유

 

3. 버터슈톨렌

 
오빠님이 갑자기 빵을
먹고싶다고 강력 추천
하더라구요 
 
저는 태어나서
난생 처음 보는빵
ㅋㅋㅋㅋ
 
몰라서 검색을 해보니
슈톨렌이라는 빵이었고
독일전통빵이라고 해요
 
말린과일과 견과류를
넣고 만든 빵이라고 
하더라구요 
 
먹을려고 잘라보니
건포도도 있고 한데 
저한테는 전체적으로
좀 달았어요
 
건포도맛이 좀 강하고
쫀득??한 식감이
있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얇게 먹어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빠님은 맛있어
하는데 저는 그닥 ㅋㅋ 
개취이죠 ^^ ㅎ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스톨렌

 

4.바나나 

 
오랜만에 과일을 구매를 했죠 
이유가 있는데!!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간단한 토치하나를 
구매했어요 ㅋㅋㅋ
 
바나나로 바나나브륄레를 
오빠님이 해준대서 ㅋㅋ 
토치는 작은걸로 샀는데 
큰걸로 추천드려요 ㅠㅠ
 
작은걸 샀더니
오빠님의 말로는
터보 라이터 정도라네요
ㅠㅠ 정말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ㅎ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바나나

 
엄청 토치를 오빠랑 
번갈아가며 만든 
바나나브륄레 ㅋㅋ 
 
토치가 작고
조금 오래 하면
불도 안나오고 그래서
조금 오래 걸렸죠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죠
또 먹고싶다 ...츄릅 ~ ㅎㅎㅎ 
강추강추 ~ 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바나나브뤌레

 

5.오란다 

 
저희의 목적은 오란다를 위해
코스트코를 온거죠 ~ ㅎㅎㅎ
 
그래서 2박스를 구매 했어요
오란다를 좋아하는
오빠님이 무조건 2개
사고 싶다고 해서 
구매를 했어요
 
하지만 요즘 오빠님의
잦은 야근으로
잘 먹지를 못하고 있죠
 
그래도 간식을 위해
구매 했죠 ~ 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오란다

 

6.진새우 

 
오빠님의 맥주안주로
고른 새우인데
머리까지 전부 들어있는
통째로 만든 튀김인데
 
과자와 튀김과
중간 어느 사이에 있는데
과자입맛은 둘이 안맞는듯 ㅋㅋㅋ
 
새우깡맛이 난다고 하는데 
그건 아닌거 같구
오빠님의 말에는
 
입에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진새우

 

7.까스활명수 

 
조금만 덜 먹으면 
까스활명수를
안먹으면 되는데 ㅎㅎㅎ
 
그래도 비상용으로 
소화제가 있어야
하기에 구매했죠 ^^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까스활명수

 
 

 

 

송도코스트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30번길 60

 

오랜만에 가서 여러가지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했어요
 
오빠님이 새로운 아이템을
이렇게 구매를 하면
희안하게 믿음이 가질
않아서 느낌이....
 
ㅎㅎㅎㅎㅎ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른 사람의 리뷰를
보면 좋은 칭찬도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송도 23년 11월 코스트코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