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12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ES blog
728x90
반응형

12월 코스트코 - 썸네일

 

[송도] 12월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좀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12월 마지막의 코스트코 쇼핑리스트에요 ^^

 

1.꼬막비빔밥 (15490원)

 

저는 꼬막을 정말 좋아해서 

코스트코 가면 거의 

구매하게 되는거 같아요

 

꼬막의 양과 꼬들한 밥까지 있어서

집에있는 참기름을

더해서 냠냠념 ㅋㅋㅋ

 

건강한 식사인 느낌이..

아닌가? ㅎㅎㅎ

건강한 한끼를 먹게 되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

 

12월 코스트코 - 꼬막 비빔밥

 

2. 로티세리 치킨 (6990원)

 

오빠님이 좋아하는 

가성비좋은 코스트코

치킨 로티세리 ㅎㅎ

 

진짜 이거는 뭘해도

다 맛있쥬 ㅎㅎㅎ

 

그냥치킨으로 따뜻하게 먹고 

다음날은 닭죽까지

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옛날에는 너무짜서

구매를 안하게 됐었는데

그날만 조리가 잘못된것을

구매했던거 같기는 해요

 

이제는 그냥 먹어도

안짠거 같아서 

자주 구매하게 되는거 같아요 ^^

 

12월 코스트코 - 로세리티

 

3.통새우볶음밥 (13290원)

 

둘다 맞벌이로 일해서

퇴근하고 간편하게 

빠르게 먹을수 있는

여러 종류의 볶음밥 ㅋㅋㅋ

 

인터넷으로도 많은 종류의

볶음밥이 있어서

여러번 구매해보았는데

 

아무거나 사는거 보다 

자주먹는 코스트코 통새우볶음밥이 

저는 젤 좋은거 같아요 ㅎㅎ

 

12월 코스트코 - 새우볶음밥

 

4.낙지볶음밥 (13290원)

 

이전에는 계속 많이

질리도록 먹다가 

 

한동안 안먹고

보이지만 구매를 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빠른구매를 

해야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1개남아서 코스트코를

가서 사기로 했죵 ㅎㅎ

 

역시 낙지볶음밥은

살짝 매콤 해서 

맛있는거같아요 ㅎㅎ

 

12월 코스트코 - 낚지볶음밥

 

5.플레이밍 치킨텐더 (17490원)

 

급 치킨 먹고

싶을떄가 있는데 

혼자  먹을때 치킨배달은

부담스럽고 하고

 

요즘 배달 치킨의 양도 질도

희안하게 안좋아 진거 같은건

저희 착각일수도 있는데

그런거 같더라구요

 

배달친킨의 치킨양이

많이 줄고 그리고

애들이 말라가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저희 동네 BBQ만

그런건가 싶기도 하지만

조금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텐더로 

구매했어요 ㅎㅎ

 

기름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구 맛도 최고 ^^

 

12월 코스트코 - 치킨텐더

 

6.감자튀김(8990원)

 

오빠님의 픽인 감자튀김

소분해놓고 먹으면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앞쪽의 텐더랑 같이

에어프라이 조리를

해주면 맛나게 간식으로

맛볼수 있더라구요

 

대신 드레싱?? 소스??에

따라 다른데 케찹이 아닌

발사믹과 같이 먹으면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12월 코스트코 - 프렌치프라이

 

7.가염캐슈넛(19690원)

 

블로그를 쓰는 지금은

거의 다 먹은 손을 대면

멈추기 힘들다는

오빠님의 강한 의지로

 

멈출수 없으면 사면

안되는건가 아닌가?

ㅋㅋㅋ

 

하여간 땅콩이랑은

살짝 부드러운 견과류로

맛의 차이가 있다는

강력한 설득에 구매했죠

ㅎㅎㅎㅎ

 

12월 코스트코 - 캐슈넛

 

8.허니 로스티드피넛 (14990원)

 

견과류의 기본인 땅콩은

꼭 사야 된다며 오빠님의

의견에 구입을 했죠 ㅎㅎ

 

달달한 땅콩과 짭짤한 땅콩

두가지가 있는데 

캐슈넛을 짭짤이로 구매했으니

땅콩은 달달이로 구매를

했어요 ㅎㅎㅎ

 

12월 코스트코 - 땅콩

 

9.궁중꿀약과 (10990원 )

 

코스트코의 약과가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고

 

조금 지나긴 했지만

약과가 인기가 있다고

하니 구매를 했어요

ㅎㅎㅎㅎ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ㅎㅎㅎ

 

12월 코스트코 - 약과

 

10.틴인틴 (13990원)

 

이름에 저도 모르게

끌려서 구매했는데

요거요거 은근 요물이었어요

ㅎㅎㅎㅎ

 

양도 충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ㅎㅎ

안쪽에 초코릿이 있는거

같은데 근데.. 초코릿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맛은 .. 고소미의 업글버전

같더라구요 ㅎㅎ

맛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ㅎㅎㅎㅎ

 

12월 코스트코 - 틴인틴

 

11.프로쉬세제 (15990원)

 

김혜자 세제라고

불리는 주방세제 ~

용량도 엄청 크고 

향도좋아요

 

물론 본래의 세척력이

좋은거같아요 

앞으로 주방세제는 

이걸로 계속 써야겠어요 ~

 

뭔가 뽀득하게

잘 씻겨내려가는

기분이였어요 ~ 

 

12월 코스트코 - 프로쉬

 

 

 

코스트코 송도점

인천 연수구 송도동 98

 

오랜마에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즐거운

쇼핑을 한거 같아요

 

이번에는 필요한것만

잘 구매한거 같았어요

 

뭐 중간에 잠깐 새서

간식을 많이 구매하긴했지만

이번에 잘 구매를 한거

같죠 ㅎㅎㅎ

 

날씨가 추울때는 이렇게

마트 쇼핑으로 가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12월 코스트코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