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에서 가까운 선물용 좋은 고래사어묵 내돈내산

ES blog
728x90
반응형
고래사어묵 - 썸네일

[부산] 해운대에서 가까운 선물용 좋은 고래사어묵 내돈내산

 
부산에 왔으니
사랑쓰런 동생한테
부산어묵을 기념품으로
선물을 하기 위해서
고래사 어묵에 왔어요

여기는 해운대점으로 왔죠
매장은 엄총 크네요 ㅎㅎ
큰 장식물 때문에 헷갈리지
않고 바로 찾을수 있죠 

그리고 꼬치어묵모형이
엄청 인상적이네여
ㅎㅎㅎㅎ
 

고래사어묵 - 외관

 
오랜만에 부산에 놀러오닟
너무 좋네요 ㅠㅠ
 
바닷가에서 이렇게
살고싶다앙~ㅎ

해운대 바다 구경하고 저녁먹고
부산사는 친구와도 헤어져야 되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ㅠ
흐어엉 ㅠㅠㅠ
 

고래사어묵 - 어묵모형

 
근처에 참고로 주차장은
고래사어묵 주차장이
따로 있었어요
 
매장 바로앞이 아니라
조금은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지도에서 찾아 보면 있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상주하시는
아저씨한테 종이를 받고
고래사어묵집으로 출발쓰 ㅎㅎ
 

고래사어묵 - 주차권

 
고래사에는 바로 맛볼수
있는 음식도 판매하더라구요
모형으로 조명받고
먹음직스럽게 변신쓰 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많은
간식을 먹고 와서
이번에는 패쓰~ ㅎㅎ
 

고래사어묵 - 모형

 
주문을 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어묵 종류가 많아서
동생한테 뭐를 보낼까
어떤걸 보내면 좋을까
 
계속 주변을 돌아다니며
고민고민을 했어요 ㅎㅎㅎ
 
고민을 쉽게 스킵하는
셋트보다는 내가 먹고 싶은걸로다가
보내줘야죵 ㅎㅎㅎㅎ
 

고래사어묵 - 내부1
고래사어묵 - 내부2고래사어묵 - 내부3
고래사어묵 - 내부4고래사어묵 - 내부5
고래사어묵 - 내부6고래사어묵 - 내부7

 
음식 말고도 뒤쪽에
오픈되어 있는
어묵을 보게 되니
 
바로 주문을 하고
바로 먹을수 있는 간식용이
판매를 하더라구요
 
여기서 한번 흔들렸지만
저희는 또 저녁을 먹을곳을
정해놔서  이번 간식용도
넘어가기로 했죠 ㅠㅠ
 
많이 먹을수 있는
배를 가졌으면 좋았을텐데
이건 살짝 아쉽더라구요 ㅠㅠ
 

고래사어묵 - 어묵1
고래사어묵 - 어묵2고래사어묵 - 어묵3

 
동생에게 보낼것도
구매를 했지만 오빠와
저도 먹을 어묵을 구매를
해주었죠 ㅎㅎㅎㅎ
 
저희가 먹을 어묵은
살짝 실용적인 사각어묵
그리고 봉어묵으로 구매를
했죠 ㅎㅎㅎㅎ
 
고래사에 선물용만
사기는 살짝 아쉽죠
왔는데 제가 먹을꺼도
사야죠 ㅎㅎㅎㅎ
 

고래사어묵 - 어묵4

 
그리고 어묵은
어묵국물이 상당히
어묵만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여기는 아무나 와서
국물을 떠 먹을수 있는
그런 서비스???
그런 어묵국물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저희도 어묵국물을
한번 떠줘서 먹어 줘야죠
역시나 어묵국물이
어묵으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보니
 
어묵국물의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고래사어묵 - 어묵국물
고래사어묵 - 서비스안내고래사어묵 - 보온통

 
앞서 말했던 선물셋트도
있기도 했지만 무료배송에
여러가지 혜택이 있기는 한데
 
세트가 보니깐 개인적으로
취향에는 맛없는?? 안좋아하는??
그런 아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따로 골라서
조금은 할인이 없어서 안타깝지만
그렇게 했죠 ㅎㅎㅎㅎ
맛있게 먹어 주면 좋을텐데 ㅎㅎ
 

고래사어묵 - 선물1고래사어묵 - 선물2
고래사어묵 - 선물3

 
 

고래사어묵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541-1

 

해운대 바로 앞에서
있어서 주변도 구경하기
좋고 바닷가도 가까워서
주변을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어느정도
구매를 하니깐 주차비도
주변을 돌아봐도 괜찮을정도는
되긴해요...
 
하지만 생각보다 짧은 시간으로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주차비 없이 하고 싶어서
서둘렀죠 ㅎㅎㅎ
 
앞서 이야기 한거 처럼
해운대가 가까워서
행사들도 하면서 주변에
볼거리도 많아 좋더라구요
 
분명 고래사는 유명한만큼
어묵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그래도 맛은 보장되니
구매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고래사어묵 - 주석
728x90
반응형

이미지 맵

프로필

Chatterer

주관적이고 냉정한 소신 맛집 블로거, 일상과 여행을 같이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